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이메텍전기이불 전자파걱정없어 좋네요

by 여름고길이 2019. 12. 11.


추워진 요즘, 침대생활하면서, 전기요가 없으면 정말 춥더군요. 지금까지 전자파가 많은 전기요를 사용했는데, 전자파정말 몸에 나쁘죠.  이번에 큰 맘먹고 전자파없는 전기이불을 구입을 했는데, 낮이나, 밤이나, 항상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니 너무 좋습니다. 오늘은 이메텍 전기이불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이메텍전기이불 


이메텍전기이불은 전기담요라고도 합니다. 전기매트,전기요보다 더 포근하고 따뜻해서 좋네요. 겨울철 난방비 때문에 항상, 보일러요금 걱정하고 살았는데, 이젠, 포근한 전기이불을 이용하게 되니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겨울철 난방비 줄이는 방법으로 이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메텍전기담요가 좋은이유는? 

장소 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전기요는 침대에 고정형으로 깔아놓고 사용하는데, 전기담요는 책상이나, 쇼파에서, 컴퓨터를 오래 하는 저에게 정말 딱 좋은 제품이네요.  전기열선이라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조심해야되는 것만 숙지한다면,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같습니다. 





이메텍전기이불은 이메텍 프리미엄 오버블랭킷 전기 담요 극세사 이불담요입니다. 가격은 20만원 전후, 오픈마켓에서 판매가격이 모두 다르더군요. 전 이번에 소개 받아서, 가격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15만원대부터 가격형성이 되어 있던데, 가격에 따라서 제품이 다른지는 잘 모르겠네요. 

전기이불포장은 이렇게.. 



사이즈 가로 140x 세로 180 3.5kg 소재 폴리에스터 

IMETEC 덮는 전기이불 이젠 전자파걱정없는 따뜻한 이불덮고 추위 이겨내고 있습니다. 



극세사 전기담요 완전 보드러워 보이죠. 



프리미엄 하이퀄리티 전기담요 이메텍전기이불  사진을 가까이 찍어보았는데요. 

완전 보들보들 ~~~



온도유지 조절기가 탑재되어 있는 전자파없는 이메텍전기이불 굉장히 깔끔해 보이더군요.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전기담요 이메텍제품이 독일, 이탈리아, 대한민국 3개국이 전자기파(EMF)테스트 완료를 했다고 하네요. 그동안 전자기파 걱정되신 분들, 이젠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탈리아 IMQ인증, 독일DEKRA인증, 한국KTL인증  특허받은 EESS안전시스템이라고 하네요. 만약 전기담요라서 누전의 경우는 어떻게 될지 걱정이였는데, 전원 차단이 자동으로 된다고 하네요. 

익스프레스 5단 급속예열에, 부스터기능까지 있으니.. 예열도 빨라서 외출하고 돌아와서 쇼파에서 덮고 있으면, 얼었던 몸이 바로 녹는..아주 따뜻한이불이네요. 침대에 깔아놓은 전기요는 이젠 사용을 안하고, 전기담요만 사용해도 따뜻해서, 잠이 잘 오더군요.



온도조절기 굉장히 깔끔한 화이트톤 영상을 보시면 자동온도조절이 바로 되니 안심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전기이불 커넥터도 보니 잘 안 빠지게 생겼죠. 가장 걱정했던 것이 전기담요의 전기요금이 걱정였는데, 전기세도 걱정이 없다고 하네요. 



이불 덮을 때 주의사항이 있다면 바로, "이불 또는 다른 물건으로 조절기를 덮지 마시오"  그 밖에 어린이들의 경우는 좀 관리를 해야지만 되는 정도, 

특별히 이메텍전기담요 사용하는데 주의할 것도 없고, 세탁가능한 전기담요니깐,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전기요 구입한것 세탁도 못했었는데, 이젠, 깨끗한 침구류 사용을 할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전자기파 없는 이메텍전기담요 사용후 좋은점 

1. 세탁이 가능하다

2.장소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

3.전자기파없어서 좋다.

4.포근하고 가볍고 따뜻해서 좋다

5.난방비 절약해서 좋다.

6. 전기요금 걱정없다 

7.이동이 쉬워서, 여행다닐 때도 좋다.


사용리뷰 이번에는 제대로 올리게 되었네요. 겨울이 너무 추워서 항상 싫었는데,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제품후기 남기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