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LED화장거울 아미로조명거울 개봉후기 좋은데요

by 여름고길이 2019. 12. 16.


거울 그냥 보면 되겠지, 별 생각없이 메이크업거울을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큰 선물을 받았네요. 항상 저렴한 거울만 사용했었는데, LED화장거울 조명거울을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포장상태만 보아도 정말, 이런 거울이 있을까 싶었습니다. 

LED화장거울 아미로 뷰티룸 여성MC들이 푹빠진 거울이라고 합니다. 메이크업거울이기도 하고, 예뻐지는 거울이기도 한 LED 화장 거울 개봉후기입니다.




LED화장거울 아모르 조명거울


화장대에 거울 조명이 있으면 눈이 부셔서, 조명은 가급적 피하곤 했는데, 눈에 피로감도 없다고 합니다. 아미로거울 이번에 선물 받아보고 나서, 확인을 해보니, 다양한 거울들이 있더라구요. 이번에 이사베 LED 화장 거울 조명거울은 요즘, 홈쇼핑에도 나오고, 얼마저 드라마를 보니, 거기에도 나오더군요. 왠지, 드라마 등에서, 나온 제품이라면 왠지 더욱 관심이 가는 것 같아요. 


곧, 크리스마스인데, 여자친구선물로 LED 화장 거울 추천드려요. 저도 이번에 선물받아보고, 이만한 선물 정말 없을 것같아요. 가격이 비싸지만, 그래도, 명품백만큼 비싼것도 아니지만, 매일 거울보면서, 생각나는 선물 ,이번 크리스마스선물로 좋을 것 같습니다. 





뷰티숍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다는 아미로LED화장거울 이젠 저도 집에서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집에서 사용하고 계실텐데, 제가 너무 늦게 사용하게 된 것 같기도 하네요. 



LED 화장 거울 아미로 전체적으로 이렇게 생겼는데, 굉장히 무겁기도 하고, 처음엔 그렇게 좋단 생각을 못했습니다. 무거운것 깨지면 어쩌라고,, 이런 생각만 했었죠. 지금 생각하면 우습기도 하네요.



포장상태도 굉장히 튼튼했습니다.  스치로폼 안에 들어있는 LED조명거울 아미로 제품 드디어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거울 구입하면서, 이런 보증카드도 받게 되다니, 세상이 이렇게 변했나 싶기도 하고, 일단, 보증카드는 잘 보관해야 될 것 같습니다. 3년동안의 보증카드 



굉장히 튼튼해보이는 LED화장거울이 있으니, 자꾸 얼굴을 보게 되더군요. 화장대 거울 조명도 좋은데, 일단, 너무 신기한 선물, 바로 조명거울이 더욱 기쁘게 하더군요. 거울의 받침대 원기둥 모양이 길쭉합니다. 중심을 굉장히 잘 잘고, 안정적으로 딱 붙어있더군요.  책상이라서, 책을 꺼내거나, 움직임이 있는데도 잘 고정이 되어있으니, 좋습니다. 



LED화장거울 조명거울이 좋은것이 바로 LED만 있는 것이 아니였네요. 바로 , 얼굴의 굴곡에 맞게 얼굴에 전체적으로 빛을 준다고 합니다. 그동안, 얼굴의 굴곡 전혀 신경안쓰고, 화장을 했었는데, 이젠, 제대로 화장을 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45도각도 까지 조절이 자유롭고, 자동으로 밝아졌다 꺼졌다 하는 스마트모드가 있는 점도 맘에 들었습니다.  자동으로 꺼짐기능 이런것은 정말, 좋은 기능같더군요. 



메이크업을 제대로 하게 되면, 투톤의 색상을 팩트 사용을 하면 더욱 얼굴이 작아보이기도 하죠. 이젠, 메이크업도 좀 더 잘할 수 있도록 LED 화장거울 도움을 받아볼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밝기 조건이 있는데, 이것이 6단계의 밝기조절이 있더군요. 개봉후에, 사진만 찍었는데, 직접 화장하면서, 조명거울 사용해보면 장단점도 알게 될 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너무 밝은 경우의 LED는 눈의 피로감은 없어도, 눈이 부셔서,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군요. 본인에 맞게, 적당한 밝기조절을 하면서, 메이크업을 하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굉장히 안정적이고, 튼튼해보이고, 일단,화장하고 싶은 화장거울이였습니다.

정말, 이번에 너무 맘에 드는 LED조명거울 아미로화장거울 좀 더 사용해보고, 사용후기도 많이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