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SNS

카카오톡고객센터 상담원연결방법

by 여름고길이 2019. 12. 20.


카카오톡 모바일에서 사용하면서, 이젠 PC에서도 전혀 불편함이 없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기업임에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온라인에서만 이용되다보니, 가끔, 카카오톡고객센터나, 카카오톡고객센터 상담원연결하고 싶을 때가 있죠. 카톡문의사항 이젠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PC버전에서는 카카오톡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이용하면 편리하는데, 오늘은 모바일로 카카오톡고객센터상담원 연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카카오톡고객센터 상담원연결방법


모바일로 카톡고객센터 상담원연결방법은 채팅창에 보면, 상단에 "돋보기 모양"이 보입니다. 클릭해서, "카카오고객센터" 플러스친구 추가를 하면 됩니다. 



카카오 고객센터가 채팅창에 플러스친구목록이 보이게 됩니다. 누구나 스마트폰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채팅창에 플러스친구신청하기 전에 확인이 되셨을겁니다. 



카카오 고객센터 모바일에서는  상담원연결 요청할 때 보여지게 되죠. 채널 추가를 하고 싶다면, 상단 추가 버튼을 클릭, 원치 않는 다면, "알림톡 차단"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가끔 카카오톡 사용하다보면, 차단방법, 카카오톡백업방법, 파일저장방법, 일괄사진삭제방법등의 여러가지 방법들이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요즘은, 블로그에 너무 자세하게 설명들을 확인을 할 수 있어서 편리한데, 그래도, 뭔가 해결이 안된 부분, 답답한 부분들은 직접 카카오톡 고객센터상담원연결을 해서, 해결해야 겠죠. 




기본적인 문의사항들 카카오고객센터에서는 챗봇상담이 가능한데, 바로바로 답변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과의 통화시간은 월,화, 수,목,금, 10시~오후 6시30분까지 상담원에게 직접 상담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만약, 이것저것 해결이 안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1577-3357 이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요즘은 통화한번만 해도, 개인정보에 동의를 해야되니, 가급적이면, 모바일 챗봇상담으로 끝내는 것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