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강릉 막국수맛집,오죽헌근처 삼교리동치미막국수 겨울에도 별미

by 여름고길이 2017. 2. 13.



강릉 ,속초여행을 다녀오면서, 강릉 오죽헌에서,맛집을 찾다가 삼교리동치미막국수 맛집을 다녀왔습니다.집 떠나서 맛집 찾기는 쉽지 않은데.. 이번에 간곳은 정말, 다녀온거 같았어요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는 오죽헌에서 찾기 쉬워요. 근처에 있기때문에.. 부담이 없습니다.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서, 놀라긴 했는데.. 식사하는동안 보니, 손님들 정말 많이 오시더라구요..





겨울엔 좀 추울수도 있겠지만, 역시 동치미는 겨울에 먹는 맛이 최고 같습니다. 가격도, 부담이 없는 가격.. 강릉맛집,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메밀 막국수라도 부담이 없이 먹을수 있었어요.. 





동치미 막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이 따로 있더라구요.. 

동치미, 네 국자, 설탕 두스푼, 식초와겨자를 넣고, 계란노를자를 풀어서 ,, 열무김치를 곁들여 드시면 되세요.. 






동치미막국수 나오기전에.한그룻이 나오는 동치미국물,,  맛을 보았더니, 정말 이 맛이구나, ...... 

완전 맛있더라구요..






반찬은, 딱 두가지 예요.. 열무김치에,, 무,, .. 완전 간단한 반찬이죠..







열무비빔국수와, 동치미막국수가 나왔는데,, 열무비빔국수는 좀 메운 느낌.. 

역시 열무비빔국수도, 동치미국물 한국자 정도 넣고,, 비벼먹어야 맛을 제대로 ..... 










이렇게 비빔메밀막국수를 만들어 먹었는데.. 좀 메운맛... 







이것은,,동치미막국수예요.. 동치미국물이 맛있으니깐 메밀막국수의 맛도 .. 확실히 다르네요.. 




메밀전도 시켜보았는데요.. 가격6천원.. 제가 먹었을때..맛은.. 그냥 저냥,, 친구도, 중간정도의 맛이라고 하네요..

 





강릉 오죽헌 근처 맛집, 강릉맛집으로 삼교리동치미막국수 괜찮은거 같아요..오죽헌 들리는 분들은 이곳에서 식사하시는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