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강남역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에서 2주차스피드관리 받았어요.

by 여름고길이 2019. 12. 24.

건조해지는 피부, 신경안쓰고 주름이 생기고, 각질도 생기면서, 모공까지 커지는 것이, 역시, 여자는 관리한 만큼, 달라지는 것 같더군요. 강남역피부관리실 자주 방문하는 리안스킨앤바디에서 이번에는 2주스피드관리를 받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부2주스피드관리인데, 예비신부가 아니여도, 2주프로그램으로 스피드관리로 집중관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에 1차, 다음주에 2차, 2번에 걸쳐서, 리뷰 올려보겠습니다.  이번주 1차로 리안스킨앤바디에서 신부2주 스피드관리 후기입니다.





위치: 강남역 11번출구 나오면, 직진 뉴발라스옆 골목에서, 미니스톱 좌회전 하면,ABC 마트가 보입니다. 골목으로들어가 바로 3층건물에 리안스킨앤바디가 보입니다. 찾는것은 너무 잘 찾으실텐데요. 

주차장은 : 각자 알아서,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이용을 추천드립니다. 강남역11번출구 맛집도 많고, 정말 복잡한 곳이라서, 주차장 찾는것이 힘듭니다.



강남역피부관리실 찾아서, 리안스킨앤바디를 알게 되었는데, 벌써 3년이 넘어가네요. 이곳에 처음 방문했을때, 다른 강남역피부관리 받으러 갔던 샾보다는 작은 규모였는데, 놀라웠던것은 가격입니다. 무엇보다, 얼굴관리, 피부관리는 자주 받아야 되는데, 가격부담이 되면, 힘들더군요. 지금까지 관리받았던 곳보다, 정말 가격이 착해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강남피부관리 리안스킨앤바디는 3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이렇게 보입니다. 




강남역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 입구가 보입니다. 아담한 곳입니다. 그냥 방문하는 것보단, 티몬예약을 하면 가격할인도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항상, 티몬예약으로 저렴한 가격에서, 또 할인받으니, 자주 방문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내부의 모습

상담실, 파우더룸, 라벤다, 로즈마리, 쟈스민등의 커플룸, 다인실등이 있습니다. 남성피부관리 원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오시는 곳이기도 하고, 웨딩관리로 커플이 와서, 부담없이 이용할 수도 있고, 가격부담없이, 여드름 관리, 각질이나, 모공관리도 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 




판매하는 화장품이 있는데, 가격도 얼마나 착한지, 알리딘필링 후에 사용해야되는 크림이나, 물광피부를 위한, 크림, 에센스, 피부재생에 좋은 에센스등 많이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리안스킨앤바디에서 신부2주관리 받고 고보습 크림 구입을 했죠.






관리 프로그램이 많긴 한데, 신부2주스피드관리, 물광피부만들기, 특수재생벨뱃관리,일반관리3회권, 여드름압출 진정3회권관리 등이 있습니다. 

이번에 저는 오랜만에 갔더니, 집중관리를 받는 것이 좋다고 해서, 상담후에, 티몬예약후에, 신부2주스피드관리를 받기로 했죠. 1차, 2차 74,000원에.. 다른 강남역피부관리 이렇게 확인해보면, 가격비교 되더군요. 



2회에 걸쳐서, 집중관리하고, 피부톤이 정말 맑아진다면, 이 가격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신부관리 2주프로그램으로 집중관리하는데 저도 이번에 신경을 쓰기로 했죠.



제가 신부2주스피드관리를 받은 곳입니다. 



처음 시작할 때의 얼굴은 좀 건조해보였는데, 오늘은 관리순서는 아니지만, 올려봅니다.



강남역피부관리실 다니면서 알게 된것이 있는데, 아이라인하고, 마스카라는 안하고 가는것이 좋은 것 같더군요. 어짜피 클렌징을 해주긴 하지만, 렌즈를 끼거나 하는경우에는, 마스카라, 아이라인은 평상시에, 관리받는 날은 그냥, 눈화장은 아주 간단하게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LED 포레이션 


강남역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 관리사분들도 정말 친절해서, 편안한 곳 같습니다. 참..이것은 LED포레이션 과정인데, 신부2주스피드관리 중에서, 피부상태에 따라서, LED선택을 하는 것 같습니다. 저의 피부는 약간 붉은 톤, 피부진정, 리프팅집중관리할 때 좋다고 합니다 . 






아이스쿨링


아이스쿨링 기계로 피부진정을 시켜주는데,  얼굴이 정말 차가워집니다. 얼굴붓기 빼는데도 좋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고보습 마스크팩을 했는데, 피부가 탱탱해지고,촉촉해지는 느낌. 짧은 시간이지만, 잠이 솔솔오는 시간였습니다.



강남역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에서 2주스피드관리로 탱탱해지는 피부, 관리받은 후. 너무 맑아진것 같더군요. 



제가. 고보습크림과, 고농축 에센스, 물광피부되는 화장품 2개 구입을 했는데, 다음엔. 사용후기도 남겨 보겠습니다.


오랜만에 피부관리를 받으니, 너무 좋더군요. 다음에도 좋은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