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속초온수수영장펜션 메이플펜션에서 가족여행좋은거같아요

by 여름고길이 2017. 2. 19.

겨울에 가볼만한펜션으로 실내수영도 할수있는곳을 찾다가 속초온수수영장펜션을 알게 되었어요. 가족들과 친구들,커플 함께 다녀오셔도 재밌을것 같은곳,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속초수영장펜션 메이플펜션 찾아가는길 





강원 고성군 토성면 용촌리 363-14

033--638-0293



네비게이션은 새로 업데이트 하시고 꼭 출발하세요.. 이번여행땐. 네비때문에 좀 고생좀 했거든요.. 꼭 주속검색 잘하시고, 오시면, 길  잘 뚫려서 너무 편안하게 갈수있을겁니다. 








외관모습사진.


속초 메이플펜션이 규모도 크더라구요. 사장님이 건축을 하시고 직접 설계까지 하셨다고 합니다 

어떤 면이 다를까 생각했더니, 개인 프라이버시는 철저하게 ,, 해주셨더라구요.. 






그럼 제가 다녀온 속초메이플펜션 잠깐 소개좀 해드릴께요.. 여름엔 실외수영장, 근처 속초수영장이나, 인근 10분거리에도, 수영장이 많이 있는데.. 실내수영장에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수 있는 곳예요.. 미끄럼도 있어서 아이들, 어른 모두 좋아한다고 해요.. 


주변여행코스,볼만한곳

10분거리에 해수욕장, 쇼핑할수있는 중앙시장, 닭강정으로 유명한곳이죠.. 활어회 먹을수있는 동명항도 있고,, 속초관광수산시장까지.. 있어요.. 속초는 언제가도 항상 볼것,먹을것이 많은곳 같아서, 친구들,가족,커플여행으로 좋은곳같아요..




속초메이플펜션. 외관에서 찍어봤어요.. 제가 묵은 곳은 좌측,, 데이지라는 곳예요.




▲속초메이플펜션읜 룸넘버이기도 해요. 번호대신에 이니셜로 사용,,데이지 (Daisy)의D....










속초하면, 역시 설악산도 빠질수없죠.. 직접 가보고 싶지만, 설악산과, 울산바위도 멀리 보이더라구요. 울산바위를 보면 설레이는지, 다행히 날씨가 넘 좋아서 찍을수 있었습니다.





속초수영장메이플펜션에서 바라본 모습.. 바다와는 좀 떨어졌죠.. 이곳은 산을 향해서 찍은 사진예요.. 

약간 오른쪽 편으로 속초 해수욕장이 있어요. 차로 가면 10분거리이내.. 교통도 편안하기때문에.이용하는거 같더라구요..





제가 하루 휴식하게될.. 데이지공간


전체적으로 화이트 분위기예요.


쇼파와, 식탁과, 기본적인 냉장고,, 그리고 씽크대.. 펜션에서 필요한것은 모두 구비되어있어요.. 





aaaaaaaaa

여긴.. 스파인데요.. 스파에 물을 받아놓고, 자동으로 온도조절 해두시면, 실내에서도, 스파욕을 즐길수있어요.





여긴.. 침실공간, 깔끔하죠.. 침실에.. 아무것도 없어서, 눈감고 누웠더니 아침.. 정말, 잠도 편안하게 잘수있었던곳,, .. 아마도,, 여행가서 편안하게 아무생각없이 잔것이 이곳이 처음같아요.. 








◆주방과 샤워실


쌀을 갖고 오면, 바로 해먹을수있을것 같아요.. 





드디어, 하루동안의 피로를 날리기위해서, 가족들과, 친구들, 연인들이 놀수있는공간, 실내 온수수영장예요. 여름엔.. 하우스를 열고 실외수영장으로 사용되고, 겨울엔. 하우스 안에서,, 이용하게 되요.. 


◆속초메이플펜션수영장 수영복복장은


간단한 수영복으로 겨울엔 온천욕을 즐기실때 복장으로 오시면 되실겁니다. 실내수영장의 수영복패션은 좀.. 그렇네요.. 







마지막으로, 먹는것으로 하루일과를 마무리했어요.. 역시.. 고생고생해서, 바베큐시장을 보고, 지친 하루,, 역시.. 먹는것이 남는거 같아요.. 지친몸으로, 바베큐 먹겠다고, 굽고 또 굽고,, 친구들과 먹으면서,, 지쳐 바로 자고 돌아온 하루,, 여행이란것이. 계획없는 일들이 많이 생기잖아요.. 이번에 느낀것이 있다면, 계획을 세우고 움직이면, 좀더. 시간 활용을 잘할것 같단생각... 





펜션여행 주의할점..


1.필요한것은 미리미리 체크해둔다.

2.수건은 여유분을 준비한다.

3.해수욕장에 가다보면, 신발이 빠질수있으니 여유분의 신발준비한다

4.바베큐준비는 요즘, 택배서비스를 받던가, 미리 준비를 하는것이 좋다(요즘 택배서비스 넘 잘해줘요)

5.네비게이션은 잘 체크해둔다.

6.여행경비는 충분히 준비하고, 은행가서 시간 뺏는일은 없도록한다.

7.여벌의 옷도 준비한다.


속초온수수영장 메이플펜션 여행이야기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