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수분 크림을 자주사용하는 저에게는 이번에 대용량 민감성피부에 좋고, 아토피와 붉은기운이 있는 얼굴에 안성맞춤인 닥터 미라클 페이셜 모이스취 크림을 알게 되었습니다. 얼마전 리안스킨앤바디 강남점에서, 2주 스피드관리 특수재생피부관리를 받으면서, 수분크림추천을 받고 구입한 고보습 크림.. 벌써 사용한지 15일 정도 지났는데. 보습크림을 찾는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단 생각에, 후기 남겨봅니다. 

<


수분크림추천



미라클 페이셜 모이스춰 크림(MIRACLE FACIAL MOISTURE CREAM) 

닥터미라클수분크림이라고도 하더군요. 환절기나, 건성피부, 고보습이 필요한 경우나, 피부관리, 재생관리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고, 아토피피부나, 민감성피부, 임산부도 사용이 가능하고, 아이들까지 사용가능한 크림이라고 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면 되는데, 대용량이라서 가격 부담도 적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수분크림추천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거의 무향에 가까워서, 진한 냄새로 화장품 사용을 하기 싫어하시는 분들, 아이들, 임산부, 그리고, 남성분들에게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저도 진한 냄새, 자극적인 냄새를 너무 싫어하는데, 닥터미라클 페이셜모이스춰크림은 사용하는데 부담이 없었습니다.

용량은 300ml . 일반적으로 수분 크림용량보다, 정말 많습니다. 미라클 페이셜 모이스춰 크림 (MIRACLE FACIAL MOISTURE CREAM) -300ml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만큼의 역대급 대용량 수분크림.. 쇼핑몰에서는 69,000원금액이지만, 이번에 피부관리 받으면서, 이런 고보습 수분 크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가능하니 좋았습니다. 거의 5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한 것 같습니다.

가격정보는  참고는 https://aikei233.tistory.com/294 



전화번호, 제조판매업자도 나오고, 확인이 바로 되더군요.



주목보다도 큰 사이즈, 굉장히 큰 용량, 얼굴에, 목에 수분이 필요한 곳에 듬뿍듬뿍 바르면 될 것 같은 용량. 고보습 크림, 수분크림추천할 만하죠.



뭐라고 써있긴 한데, 전혀 알 수 없는 이럴때 정말 영어공부좀 해야지.. 생각만 하고 있답니다.



고보습 크림 수분크림추천한 미라클 페이셜 모이스춰 크림(MIRACLE FACIAL MOISTURE CREAM) 은 이런 뚜껑. 요플레가 생각이 나네요. 



외출할 때나,여행갈때, 사우나 갈때도 휴대하기 좋은 용기. 소분해서 사용하면 아주 편안해 보이죠. 지금은. 여행중이라서, 이곳에 소분해서, 열심히 사용하고 있답니다. 여성용수분크림이나, 남성용수분크림으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수분감이 충분한 수분 크림, 여름에도, 건성피부에, 겨울철에 수분이나, 고보습영양크림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은 것 같습니다. 사용해보니, 굉장히 촉촉하고, 목에도 충분히 발라주어서 그런지, 얼굴이 탄력이 생기는 것 같기도 하고, 촉촉함이 오래 유지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기본, 스킨,로션, 에센스등, 사용하니, 더욱 그럴수도 있지만, 평상시보단, 더욱 촉촉함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사용해보겠지만, 한동안 사용할 것 같습니다.



제가 요즘, 알게 된 것이, 20대와, 30대, 40대는 피부관리 방법이 정말 다른 것 같더군요. 연령별 피부관리방법도 굉장히 중요한데,, 20대보다, 더욱 열심히 피부관리를 해야되는 것이 40대 인것 같습니다. 

40대가 지나면서, 콜라겐이 점점 줄어들면서, 찾아오는 피부노화, 이제는 그냥 방치하지 마세요. 과거의 40대와, 요즘 시대의 40대는 정말 차이가 납니다. 100세시대 조금이라도, 젊은 피부유지를 위해서, 피부의탄력을 위해서, 이런, 고보습크림, 수분크림, 보습 영양크림을 많이 발라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 연령별 피부관리방법에 대해서도 정보 공유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휴식같은 친구 2020.01.05 13:10 신고

    크림은 개인의 피부조건에 맞는 걸 선택해야 하는것 같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