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헤어스타일 정말 중요하죠. 자고 일어나면 나도 모르게, 점점 하얀 머리가 보이니, 가릴 수도 없고 매일 모자쓰고 다닐 수도 없는일. 이번에도 송파미용실찹헤어 선화쌤에게 뿌리염색하고 왔답니다. 요즘, 단골이 된 이곳에서, 뿌리염색과 함께, 크리닉으로 머리결에 영양을 주고 왔습니다. 송파점 chap헤어 후기 입니다.



chop 송파점 검색을 해야지, 송파미용실찹헤어 검색이 됩니다. 처음에 방문할때, 잠실새내점인가, 했는데, chop송파점,, 이곳에 머리잘하는 한선화쌤이 계셔서, 계속 방문하게 되네요. 



제가 요즘, 단골이 된 이곳, CHOPHAIR입니다. 신분당선 송파역 4번출구나와서 직진하세요. 멀리보이는 100미터 조금 안되는 곳에 위치한 곳, 찾는 것이 어렵지 않았죠. 2층, 3층으로 이루어졌는데, 외부에서 보면, 꼭 커피숍같은 인테리어 고급진 것이 보기 좋았답니다



2층의 모습 송파미용실찹헤어 

2층은 이런 분위기. 2층은 화장실도 아주 예쁘게 꾸며진 곳입니다.



3층 이곳은 3층에서 찍은 사진..



3층 송파미용실찹헤어는, 대기장소가 이렇게, 헤어잡지는 물론, 편하게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곳입니다. 핸드폰 충전기도 있어서, 좋았고 펌하다보면, 기다려야 되는 시간이 오래 걸릴 때, 노트북 사용하게 되면, 충전할 수도 있으니, 좋을 것 같은 곳.. 

미용실에 가서, 사진을 많이 찍다보니, 항상 방전이 되는데, CHOP송파점은 그럴 걱정을 안해서 좋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한잔을 마시면서, 뿌리염색과 크리닉관리 시작을 하게 되었죠.




염색약을 바르고, 일단, 30분정도 앉아있는데, 랩핑을 하니, 좀 재밌더군요 




금방 자라는 머리카락, 이렇게 송파미용실선화쌤에게 뿌리염색받고 완전하게 가려졌답니다. 염색만잘해도 기분이 완전히 달라지곤 합니다. 



염색후에는 이렇게 촉촉한 머리결을 만들기위해서, 송파미용실찹헤어에서 크리닉을 하게 됩니다.



아주 예쁘게 나온 컬러, 이렇게 흰머리가 많아지다니, 나이는 속일수가 없는것 같네요. 뿌리염색과, 크리닉으로 머리결이 너무 윤기가.. 너무 기분 좋은 하루네요.



염색을 많이하면, 모발손상이 심하다고 해서, 2개월마다 뿌염을 하기로 했습니다. 염색을 하고 샴푸는 2틀 후부터 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크리닉을 하게 된 후에. 집에서도 헤어팩을 정기적으로 하는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저도 일주일에 2,3번정도 하려고 하는데, 과연 매주 2,3회 헤어팩을 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송파미용실CHOP헤어 염색잘하는곳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에는 펌을 해야될텐데, 다녀와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가족바라기 2020.01.13 08:50 신고

    머리 색깔이 너무 예쁘네요
    머리결도 좋아보이고
    잘하시는 곳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