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SNS

유튜브 배경음악 저작권걱정없는 음원다운로드받기

by 여름고길이 2020. 1. 13.


영상제작을 하는 시대에 이젠, 저작권도 걱정이 많이 되실겁니다 꾸준하게 업로드해야되는 유튜브제작, 이젠, 계속해서 업로드해주는 저작권걱정없는 유튜브음원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곳을 알려드립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아직까지, 유튜브음악을 무료다운로드받아서, 배경음악으로 제작하시는 분들은 안계시겠죠. 저작권정말 조심하셔야 됩니다. 아주 사소한 저작권, 사진이나,음원등에 휩싸이게 되면, 정말 골치아프겠죠. 이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배경음악은 오디오라이브러리


1인미디어시대에 꼭 필요한 유튜브배경음악, BGM팩토리  이젠, 무료로 손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전에는 무료음원 구하는 것도 비용이 들었는데, 정말, 시대가 달라지고 있는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워낙 많은 사람들이 1인미디어 제작을 하다보니, 어떤 개성있는 음원이 아닐 수도 있지만, 배경음악없는것과, 있는것의 차이는 굉장히 다릅니다. 컨텐츠에 따라서, 배경음악선택도 자유롭게 할 수 있는점이 좋은것 같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개성있는 컨텐츠 만들 수 있죠. 

요즘, 너무 많은 분들이 잘 만들어서, 정말 놀라곤 합니다.



그럼 유튜브배경음악 저작권걱정없는 음원은 이렇게 해보세요. 유튜브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본인의 유튜브계정을 클릭해주세요. 



하단에 YOUTOBE 스튜디오를 클릭해줍니다. 



배경음악 저작권걱정없는 음원은 하단에 오디오라이브러리 클릭하면 됩니다. 






얼마전에 유튜브를 영상을 만들면서, 저작권걱정없는 음원사이트를 찾아보았는데, 조금 복잡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오디오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간단하게 무료다운로드 가능하니 좋은 것 같습니다. 



컨텐츠마다, 배경음악의 장르와,악기, 시간,등이 달라질 수 있는데, 유튜브오디오라이브러리에서 확인을 해보니, 댄스,일렉트로닉, 락, 레게부터, 재지, 블루스등 장르가 다양해서 좋더군요. 물론, 음원이계속해서 업로드 된 다는 점도 제가 유튜브배경음악 무료음원다운로드 하게 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기분에 따라서도 컨텐츠에 반영할 수 있는점. 고요하면서도 맑을때, 극적인 상황. 낭만적인상황 밝게,슬픔이나, 영감등에게 얻을 수 있는 부분까지.. 

아주 다양한, 영화음악, 악기등을 선택하고, 시간설정도 할 수 있는 점도 좋습니다.



유튜브 무료 배경음악 오디오라이브러리로 이젠 저작권 걱정없이 영상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다보니, 요즘, 유튜브 연습삼아서 제작하고 있는것이 조금 세련되어진 느낌 입니다. 



좀 더 세련된 유튜브영상제작 맘편하게 저작권 걱정없이 제작해보세요. 저도 앞으로 영상제작 할 때  많이 이용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