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강남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 특수재생관리 2회차

by 여름고길이 2020. 1. 23.

겨울철 보습관리는 중요합니다. 겨울철피부 건조해서, 겨울보습크림 많이 이용하고 계시는데, 홈케어를 하는것도 어느정도 한계가 있는듯합니다. 꾸준히 관리하면 좋은데, 조금 게으름의 표현이란 말이 좋을것 같네요.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해서, 요즘, 강남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에서 특수재생관리 10회권을 구입해서, 이번에 2회를 받고 왔습니다. 1회 후기는 하단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리안스킨앤바디 강남점11번출구 찾아오는길





강남역 11번출구 직진> 뉴발란스 우회전 직진> 미니스톱편의점 좌회전> 커피빈 맞은편>

ABC마트 뒷건물 3층 (올리브영 사잇길) 





사잇길에서 ABC마트가 보입니다. 예전에는 이곳이 파리바게트였던 곳인데, 아마 오랜만에 오시는 분은 파리바게트가 없어져서, 당황할 수 도 있을듯. 제가 그랬었죠. 

지금은 ABC 마트고 바로 뒷 건물이니깐 찾기 편할겁니다. 






강남피부관리실추천 하는곳은 정말 많은데, 일단, 제가 추천하는이유는 가성비 좋은 곳이란점입니다. 피부관리, 특히 겨울 보습관리는 꾸준히 받고 싶은데, 비용이 부담스러워서, 망설이게 되는데, 강남피부보습관리를 위해, 알아보면, 가격비교 바로 되실겁니다. 저도 지금 이곳에 다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강남역피부관리 리안스킨앤바디 매장내용은 기존 포스팅 보시면 참고 되실겁니다  참, 제가 오늘 특수재생벨벳관리 2회차 올리기 전에, 이곳에서 피부관리 받을 수 있는 것을 잠깐 알려드리겠습니다.


강남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 


아쿠아필링/ 알라딘필링/ 물광피부/ 재생관리 / 화이트닝관리 / 전신관리 / 웨딩관리 /커플관리 /경락관리/ 남성관리 /v라인축소관리/ 여드름관리 /등알라딘필링까지.

몇회 코스로 진행되는 코스도 있습니다. 지금 저처럼 10회권 구입해서, 이용하는 방법도 있고, 방문할 때마다. 매1회권으로 이용하는 방법도, 계속 관리받는다면, 관리받는날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실겁니다. 


내부사진 몇장 참고하시고, 다인실, 커플룸, 다인실 최대 6인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고,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은것 같습니다. 저도, 항상 방문하면, 예약하고, 방문하는편이죠.











강남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에서, 피부관리 2회차는 신부2주 스피드관리 (웨딩관리)의 특수재생벨벳관리 (광채피부)를 위한, 콜라겐보습관리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2회째는 정말, 피부가 이렇게 꿀피부가 되는구나 싶은 피부, 정말 촉촉해지는 피부관리였습니다.





드디어, 강남피부관리실 추천한 리안스킨앤바디에서, 특수재생관리2회차 받았습니다. 피부관리10회권 특수재생관리 2회차 였습니다. 사람마다 피부가 건조하기도 하고, 예민하기도 하고, 아토피나, 홍조를 띄는 경우도 있는데, 저의 경우는 예민하면서, 붉은 톤, 나쁜것은 모두 갖고 있는 피부더군요. 예민, 진정, 보습관리가 정말 필요한 관리였습니다.




강남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에서, 피부예민진정을 위해서,LED포레이션을 이용해서, 진행하는데, 빛의 색상마다, 미용케어 효과는 다르다고 하더군요. 

이번엔 파란색LED로, 트러블케어, 소독이나 살균효과도 있고, 여드름, 지성피부에도 좋은 LED포레이션으로 받게 되었답니다.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요즘 판매되고 있는 LED마스크로 홈케어를 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이때, 시력을 위해서, 망막손상이 있기 때문에, 사용할때 주의해야되는 것들이 문제가 되었다고 하더군요. 약한 불빛도 눈에 반사되면, 망막손상이 되는데, LED마스크의 경우 특히 블루 파랑색의 파장의 경우가 그렇다고 합니다 꼭 눈을 감아야 한다고 합니다. 


아이커버가 있다고 해도, 조심스러운데, 혹시 아이커버가 없다면, 깊은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리안스킨앤바디에서는, LED포레이션을 할 때도 꼭 눈을 가려주고 진행합니다. 전 사진찍는다고 잠깐, 찍고 바로 눈을 가리고, LED포레이션관리를 받았죠. 


여러가지 예민진정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2분후에는, 쿨링관리를 했습니다. 쿨링관리를 위해서, 이렇게 손으로 뭔가를 쥐고 시작을 하게 됩니다. 












쿨링관리 받는 시간에도 얼굴은 정말 촉촉해지면서, 보습이 되는 느낌. 정말 얼굴의 부종관리도 되기 때문에. 예민진정만 받아도 좋은 것 같네요. 











이렇게 마지막으로 강남피부관리실 특수재생관리 예민진정 마스크팩으로 마무리를 합니다. 30분정도의 시간인데, 정말 한순간에, 어쩜 이렇게 누워있으면,잠이 잘 오는지 모르겠습니다.







너무 촉촉해지는 피부때문에, 친구들이 많이 놀라곤 합니다. 리안스킨앤바디, 강남역11번출구 피부관리실추천하는이유. 제가 몇년째 꾸준히 다니는 이유인지도 모르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몇일전 관리 후기인데, 오늘도 다녀오고, 다시 후기 남기겠습니다. 









(리안스킨앤바디 후기관련글)




강남역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에서 2주차스피드관리 받았어요.

강남역물광피부만들기 리안스킨앤바디 강남점에서 광채피부만들었어요

수분크림추천 민감성피부에 좋은 미라클 페이셜 모이스춰크림 인생크림 만나다.

강남역피부관리 아쿠아필과 비타c쿨링 특수관리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