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면역력 정말 중요한 시기입니다. 앉으나 서나, 면역력강화, 이런 저런 음식에, 건강식품등 많이 챙겨먹고는 있는데, 이번에 노니쥬스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먹기 시작했죠. 지인 추천으로  권유받은 쥬스인데, 효능이 궁금해지더군요. 처음 알게되었고, 맛도 익숙하지 않은 쥬스 폭풍검색을 해보니, 노니쥬스를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것을 이제야 알게 되었답니다. 

노니쥬스 지금은 1달 섭취 했고, 맛도 이제는 익숙해져서, 맛있게 먹고 있는 NONI쥬스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노니쥬스효능



건강쥬스로 많이 알려진 쥬스, 면역력강화는 물론, 통풍에도 좋다고 하는데, 해외에서도 많이 알려진 건강식품입니다.  요즘은 홈쇼핑에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 할 수도 있는데, 노니쥬스도 홈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기회가 되면, 홈쇼핑을 이용을 해야 겠습니다.

노니는 생긴것이 참 특이한 모양인데요.  용담목 꼭두서니과 노니속 식물입니다.  피지, 하와이, 동남아나, 통가등, 남태평양이나, 동남아에 서식하는 나무이기도 합니다.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많이 알려진 것이라는데, 여러가지 노니쥬스효능에 놀랬습니다. NONI가 염증등에도 좋다고 합니다.

추워도, 더워도, 날씨에 따른 면역체계는 왔다갔다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우리의 몸에는, 염증등이 생기기 쉬워진다고 합니다. 평소에 건강관리는 중요한데, 염증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생활습관도 중요하지만, 염증제거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챙겨 먹는 것도 중요합니다. 




노니는 모양 부터 울퉁불퉁합니다. 생김새부터 독특한데, 버릴 것이 없다는 열대과일이기도 합니다. 잎, 줄기, 꽃, 열매부터 씨까지, 모두 활용이 되어서, 섭취를 하게 되는데, 쥬스나, 분말, 차등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노니쥬스를 원액으로 먹는데, 맛이 독특하기도 하고, 쓴 맛이 익숙하지 않은 맛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노니는 약 2천 여년 전부터 남태평양 원주민들로부터 섭취했던, 건강필수품이였다고 합니다. 신이 내린 귀한 선물이라고도 많이 알려졌는데, 그 만큼, 면역력강화에 좋은 식품이기도 합니다. 성분을 보니, 이리도이드, 프로제로닌을 비롯해서, 아미노산18종과, 비타민 12종, 미,네,랄7종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열을 가하지 않은 NFC콜드프레스 제조로 100% 첨가물이 없는 노니쥬스,, 원액이라서 더욱 맛이 진하기도 합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맛,, 섬유질이 풍부하기도 해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노니쥬스효능이기도 합니다.




몸에 좋다고 선물하고 있는 식품중에 가짜도 많고, 원액이라고 구입하면, 아닌 경우도 많은데, 노니쥬,스의 경우는 노니원액쥬스라서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색상도 진한 노니원액쥬스 1달정도 먹다보니, 익숙해지더군요. 가짜도 많다고 하니, 구입하실때는, 잘 알아보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귀한 음식, 고혈압이나, 항염효과, 면역력강화는 물론, 피부관리, 변비예방에도 좋은 노니쥬스효능까지.. 앞으로도 잘 챙겨먹고, 건강해지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