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SNS

OK캐시백포인트 계좌이체방법(현금전환)

by 여름고길이 2020. 7. 9.


요즘은 포인트적립하는 방법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OK캐시백에 모아둔 캐시백을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아주 간단하게 포인트현금전환이 가능하니, OK캐시백은 꼭 잘 모아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OK캐시백 포인트계좌이체로 현금전환하기



스마트폰에서, OK캐시백 어플을 설치합니다. 이미 설치되었다면, 열기를 클릭해서, 아래 그림처럼 따라하시면, 그 동안 모아놓은 OK캐시백포인트가 현금으로 입금하게 됩니다. 포인트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목돈이 되는 것을 보니, 잘 챙겨야겠습니다.



1. OK캐시백포인트 계좌이체하는법 

아래의 설정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계좌이체를 할 수 있는 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설정클릭

포인트설정부터, 간편로그인관리, 잠금번호변경, 지문인증 사용, 결제비밀번호변경등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설정"을 누르면 됩니다.



3.적립포인트 상환신청하기 클릭


4.적립포인트사용 체크하기


4.적립포인트확인 후 상환 신청

이름, 생년월일, 은행,계좌번호, 적립포인트 확인 후 상환신청하면 됩니다. 저는 우리은행으로 입금을 했는데, 본인계좌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NH포인트전환해서, 앱을 설치하고 포인트전환을 하는 분도 있는 것 같던데, 좀 귀찮고, 복잡해서, 간단하게,OK캐시백포인트 우리은행 계좌이체를 하기로 했습니다.




5. 포인트비밀번호 설정하기 

새로운 포인트 비밀번호 입력을 하면 됩니다. 항상, 이런 번호 입력후에는 꼭, 잊어버리는데, 다른곳에 메모를 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OK캐시백포인트 계좌이체를 했는데, 어렵지 않더군요. 그동안, OK캐시백포인트 소멸된 적이 있었는데, 포인트잘 모아서, 이렇게 현금전환해야겠습니다.


OK캐시백포인트는 50,000P이상만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400,408P를 전환을 했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OK캐시백포인트계좌이체방법은 끝났습니다.  OK캐시백에서 가끔 포인트모으는 방법도 많던데, 알아봐야겠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