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얼마전에 가족나들이를 했답니다. 코로나로 여행도 못다니고, 지내다보니, 집 근처에 맛집, 카페, 등 좋은 곳을 찾아다니는 것 같습니다. 

우리집 주변에도 가까운 곳, 멋진 괴산맛집, 괴산카페가 있다는 것을 왜 몰랐는지,  이번에는 괴산카페로 분위기좋은 곳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청안면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시골에 이런 카페가 있는지 신기했습니다. 





괴산카페 청안카페 



충북 괴산군 청안면 금신로 127

매일 11시 ~21시 매주 월요일휴무


아메리카노 hot 4천원,, 에스프레소 3천원, 라떼 4,500원, 바닐라라떼 5,000원등의 가격으로 보면, 가격도 저렴해서, 사람들이 모이는 것 같더군요.외부에서 보면, 정말, 규모가 큽니다. 주변에는 논과, 밭이 보이는데, 뷰는, 논.. 밭이 뷰라고 할 수 있더군요 


괴산카페 청안카페에서 조카 한장 사진 찍고, 

인스타사진도 많이 찍어보니, 멋진 곳이였습니다.



카페청안 , 청안 (맑고 편안하다)라는 뜻.. 이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찍더군요. 실내를 찍었어야 했는데, 정말, 사회적거리를 잘 지키고 있는 카페였습니다. 넓은 곳이지만, 아주 여유롭게 맛있는 차 한잔을 마실 수 있고, 휴식도 할 수 있는 카페 청안... 였죠.



식후에 먹어도, 케잌을 먹는 배는 따로 있는 듯 합니다. 치즈케잌등, 아주 맛있게 .. 이런 공간이 괴산카페가 있으니 좋습니다. 괴산이지만, 증평에 가까운 곳 청안면에 위치해 있는데, 차량으로 움직이면, 그렇게 먼 곳이 아니더군요.

청주근교카페로도, 증평근교카페, 괴산에 분위기 좋은 카페라는 것이 이해되었죠. 



논과, 밭이 뷰~~가 되어버린 곳 

 흔들의자가 눈에 띄었습니다. 가볍게 앉아서, 사진도 찍고, 조카들과 놀 수도 있고, 만약, 반려견이 있어도, 걱정없는 카페였습니다.





카페에서,오랜만에, 힐링하고 왔답니다. 괴산에 분위기 좋은카페 , 괴산카페 청안카페 가족, 친구들, 연인들 가볼만한 카페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