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비도 많이오고,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실업급여까지 신청하다가, 이젠, 재택근무로 블로그와 블로그마케팅등으로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실업급여신청기간이라서, 티스토리는 조금 소홀했었죠. 실업급여기간에 애드센스 수익발생되면, 환불해야 된다고 하길래, 겁 많은 저는, 그냥, 편하게, 실업급여 이후부터, 다시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가 좋은것이, 그동안 포스팅한 것으로, 애드센스 수익은 계속 생겼다는 거죠. 아무것도 안하고, 10만원 이상의 수익이 발생했으니, 이것도 괜찮은거 아닌가요? 

이번달, 2020년 7월 구글애드센스 티스토리에서의 수익금이 드디어 입금이 되었답니다. 21일 송금날짜인데, 입금이 안되었다고 하시는 분들은 지금의 글을 참고해보세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7월 수익금 


모바일이나, pc버전 상관없이, 이메일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1일이 주말도 아닌데, 21일 입금이 안되는 경우도 있더군요.  일단, 이메일 확인해보니, 최근 지급 내역 확인 필요라는, 이메일이 구글 애드센스 발신자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020년 7월 21일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금을 귀하에게 송금하였습니다" 라는 문구,, 


아래에, 입금이 안되는 경우, 5일 이내 확인하시고, 지나는 경우, 은행에 문의하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이런것도 모르고, 21일 바로, 은행에 문의했던 경험이 있었죠. 

그냥, 기다리면, 자동으로 입금이 되는데, 그렇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처음으로 구글애드센스 승인이 되었고, 티스토리블로그로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이상이 되어서, 지급 신청까지 하신 분들은. 21일, 기대가 되고, 걱정도 될겁니다. 

제가, 잘 하는 것은 아니여도, 1년은 넘게, 애드센스 광고 달면서, 블로그 5번째 진행하면서, 한번도 오류가 없었던 것 같네요. 다른 분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애드센스 수익금 만큼은, 정확히 입금되니,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애드센스 7월수익금이 지급된 것이 확실할까? 

이런 생각을 하신 분들은, 사이트를 꼭 검색해보세요.  내 수입이 0. 전혀 없는경우와, 하단에, 7월 21일에 마지막 결제 되었습니다. 

이런 문구가 보이게 되면, 지급이 되었다는 겁니다. 기다리기만 하면 되죠. 꼭 "잔고" 확인해보세요



오늘 예상수입의 우측에 보면, 잔고를 보니 여기도 0네요. 



물론, 이곳에서도, 최종잔액을 확인해보니, 0입니다. 




지금까지, 애드센스 7월 수익금은, 거의 5개월동안 포스팅도 거의 안한상태에서, 이렇게 매월 수익이 발생한 겁니다. 물론, 그 전에는, 일일 포스팅을 했었고, 정보성 포스팅을 했었기 때문에, 다행히 블로그지수가 그렇게 떨어지지는 않았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수익목표 

6월 141. 48  (5월 1일 ~31)

7월 140. 03  (6월1일~30일)

8월 170 목표 (7월일 ~31일)

9월달 220 목표 (8월 1일~30일)



6월부터, 7월까지, 포스팅 2,3건으로 유지 되었고 8월부터 애드센스수익금은 조금씩 상승될 것 같습니다. 오늘까지, 116.18달.러로, 170달.러는 될 것 같아서, 이렇게 목표를 잡기로 했는데, 일일포스팅과, 가끔, 2개정도 남은 기간동안 하게 되면, 7월 목표는 달성할 것 같습니다. 12월되면, 300달.러도 가능하게 될지, 항상, 지켜봐주세요.


구글애드센스 수익, 많은 수익으로 매월, 몇천달러의 수익을 만드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결국, 꾸준함과,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겠죠. 무었보다, 끈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애드센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도, 하루하루 하시다보면, 원하시는 금액도 목표 달성하실 수 있을겁니다. 저도, 좀 더 분발하고, 부지런하게 좋은 글 남겨야 겠습니다. 

가끔, 좋은글 남겨놓을테니, 자주 놀러오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