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SNS

카카오톡친구허용방법 아주 간단 5초도 안걸림

by 여름고길이 2020. 8. 17.

스마트폰 사용하면서, 꼭 사용하는 카카오톡플랫폼.. 

이곳에서, 나의 친구들을 찾을 수도 있고, 원하지 않는 친구들의 방문도 있을겁니다. 저도 가끔, 폰을 바꾸면서, 차단했던 친구들이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받은 경우가 많습니다.  지인이 많으면 많을수록 아마, 카톡친구추천받은 목록이 많이 있을겁니다. 오늘은, 내가 원하지 않은경우에, 수동적으로 친구추천받고 싶지 않은 설정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친구 추천설정방법


내 폰에 좋은 친구들만, 마음이 가는 친구들만, 등록이 되면 좋은데,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살면서, 좋은사람들만 만나고 싶었지만, 괜히 싫은 사람들도 많고, 그렇다고, 연락오는것 받기 싫다고 표현하는것도 실례가 될때가 많습니다.  하물며, 전혀 모르는 사람들, 특히 광고하시는 분들이 카카오톡친구추가를 많이 하던데, 이런 경우,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한명씩 해야 되는 경우도 있겠지만, 본인이 원하는 사람만, 친구수락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카카오톡친구허용 버튼을 찾아서, 비활성화시키면 됩니다. 방법은 5초도 안걸립니다. 

오른쪽 톱니모양 "설정" 버튼 클릭합니다.


설정화면에서, 친구를 클릭해줍니다.


이젠, 친구 목록에서 자동친구추가, 친구목록새로고침과, 카카오톡 친구 추천 허용에서, 비활성화를 시켜주면 됩니다. 


좋은 사람들과 많은 친구허용을 받으면 정말 좋을 것 같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친구추천허용에 대한 글 너무 간단하죠.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 남겨두겠습니다. 


다른글 보러가기


관련 카카오톡 글도 참고하시고, 카톡 사용 편리하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