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면역력강화건강기능식품 아연비타민 추천

by 여름고길이 2020. 9. 16.

코로나19는 종식이 가까워졌나 싶더니, 갑자기, 추가확진자분들의 집단감염등으로, 모두 비상사태였었죠. 이젠, 2.5단계에서, 2단계로 완화되었다고 하는데, 항상, 조심조심해야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알게 된 것이 확진자분들이 거의 무증상이란것이죠. 무증상으로 슈퍼전파자가 될 수 있다고하기 때문에, 더욱 무섭기도 하고, 조심스러웠습니다. 이젠, 철저한 방역준수는 기본적으로 하고, 건강관리 면역력강화를 위한 음식섭취와, 운동이 중요한 것 같더군요. 오늘은, 건강을 위한 면역력강화건강기능식품 후기 남겨봅니다. 





면역력강화건강기능식품추천



이번에 삼촌이 선물해 준 면역력강화건강기능식품입니다. 리뷰검색을 하니, 많이 올라오진 않았던데, 신제품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코스트코에서 건강기능식품 판매되는 제품이라서, 믿고 섭취 중에 있습니다. 


면역력강화 중요성은 왜?

요즘같은 COVID-19 시대, 비대면 사회에, 면역력의 중요성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바이러스 막기 위해서도, 몸의 면역력이나, 영양상태가 정말 중요합니다. 

만약, 병원균이 몸에 침투했을 때, 면역력강화 된 상태라면, 전염병, 질병등이 걸릴 확률이 떨어지게 됩니다. 심지어, 음식면역력이 약하신 분들은, 음식 두드러기, 알레르기나, 아토피가 생기고, 호흡기 면역력이 약하신 분들의 경우는, 호흡기 질환, 천식, 비염, 등이 걸리지 좋은 몸이 됩니다.


여성분들의 면역력저하는 정말, 개인적으로 경험을 했지만, 여성질환에 정말 약합니다. 여성분들의 생리통이나, 염증이 자주 생기는 경우, 먼저, 건강관리, 면역력강화를 위한 음식섭취가 중요합니다. 


장기간 방치하게 되면, 난치병이나, 암에도 쉽게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 여성들, 성인들, 노인들까지 모두 면역력강화는 정말 중요합니다. 각자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면역력높이는 음식을 섭취해야 됩니다. 




오늘 제가 후기 남겨드리는 것 면역력강화건강기능식품 아연비타민 추천하는 엔플러스 데일리 프로폴리스입니다. 항산화에 좋은 프로폴리스 라고 합니다. 면역력에 도움이 되고,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E 성분으로 구성된 상품입니다.  

적당한 크기, 데일리 프로폴리스 PRO-POLIS


상자에 앤플러스라고 보이네요.  


면역력강화건강기능식품 6상자 한박스  (4개월분)

캡슐이 들어있는데, 섭취하기도 편합니다. 



면역력강화건강기능식품 답게, 계란,우유, 메일, 땅콩, 밀, 고등어, 게, 새우, 복숭아, 토마토, 쇠고기, 호두, 닭고기, 오징어, 조개류 (홍합, 굴, 전복) 원료가 들어갔습니다. 

천연재료.  그냥, 먹어도 좋은 음식들을, 매일 1회 섭취로  모두 섭취를 하게 되는 거네요.



1일1회 1캡슐 물과 함께 섭취, 

아무리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해도, 적어도, 3개월 이상 섭취를 해야, 효과를 보는 것 같더군요.






코스트코상품 자주 이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삼촌 선물로 면역력강화건강기능식품도 섭취하게 되었답니다. 엔플러스 데일리 프로폴리스는 프로폴리스와 함께 정상적인 면역력기능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은 필수 함유되었고, 비타민E까지..

1캡슐이 하루 권장섭취량이라고 합니다. 1일 섭취량 (16~17mg)을 충족할 수 있다고 하네요


건강관리, 면역력강화건강기능식품을 원하시는 분들 체력저하나, 활력부족, 피로를 많이 느끼시는 분이나, 항산화 건강에 도움을 받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건강기능식품인것 같았습니다. 

선물받고, 이렇게 자세한 리뷰도 남기게 되었네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뵐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