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엔 초록입홍합추출오일 매일 챙겨 먹어요.

by 여름고길이 2020. 9. 17.

 

건강관리 정말 중요한데, 관절에좋은 음식은 젊었을 때부터 챙겨먹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나이먹어서, 관절이 거의 약해진 후에나 챙겨 먹는 것 같습니다. 이젠, 100세 시대, 하지만, 관절이 버틸 수 있는 나이는 100세는 정말 무리일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면역력강화건강기능식품에 대해서 어제 포스팅을 했는데, 오늘은 제가 함께 챙겨 먹고 있는 관절건강기능식품 관절엔 초록입홍합추출오일 후기 남겨봅니다. 

 

 

관절건강은 식습관이 중요

 

 

관절건강은 나이와 상관없다고 생각됩니다. 요즘은, 식습관때문에, 젊었을 때부터, 고생하는 경우도 많은 것 같고, 특히 여성분들은 높은 하이힐을 신으면서, 발목 부상으로, 무릎관절이나, 고관절에 무리가 와서,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이것은 본인의 이야기 입니다. 자취생활하면서, 라면에, 탄수화물만 계속 먹다보니, 관절이 점점 약해지고, 결국, 무릎관절로 병원에 거의 통근치료 정말 오랜시간 했었거든요. 

 

좋은 치료, 좋은 병원, 관절치료 잘하는 병원에 많이 다녀 봤지만, 가장 중요한 것이 관절에 좋은 식습관이나, 운동등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망가지기 전에, 관절에좋은 음식도 챙겨먹고, 생활습관도 잘 지켜서, 건강하길 바랍니다. 

 

 

 

관절건강기능식품 


관절엔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뉴질랜드에서 건너온 관절건강기능식품입니다.  뉴질랜드 마오리족의 관절건강 비력인 초록입홍합과, 그 비결에 들어간 액기스 오일로 만들어졌다고 해서, 관절엔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이라고 하더군요. 

 

마오리족 처음 들어보는데, 뉴질랜드 해안가에 거주한다고 합니다. 관절이 매우 건강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 비결이 밝혀지면서, 뉴질랜드 말보로사운드에서 서식하는 초록입홍합에서 단 3.5%의 성분을 오일 형태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국내 7개 대학병원, 인체시험결과를 보면, 관절 기능개선이 되는 것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관절이 아파서 뻣뻣하시거나, 계단 오르내리기가 힘든 분들에게 좋다고 하는데, 일단, 오일추출물이라고 하니, 윤활유 기능같은 생각이 듭니다. 관절에좋은음식 섭취를 하면 좋겠지만, 챙겨먹는것이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이렇게라도 챙겨먹을 수만 있다면,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섭취는 하루 2회 1회에 1캡슐씩, 하루 권장량이라고 합니다. 부모님과 함께 섭취하고 있는데, 좋은 것 같더군요. 무엇이든지, 꾸준히 챙겨먹는다면, 무릎건강, 관절건강해 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