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SNS

카카오톡이메일만들기 pc버전 이제 만들었네요

by 여름고길이 2020. 12. 12.

카카오톡대한 활용도는 정말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친구한테, 카카오선물을 보냈는데, 선물함을 보다가, 카카오톡이메일만들기를 알게 되었죠. 

이메일로 자료받는 경우가 많은데, 바로바로 확인을 못하는 점이 조금 아쉽기도 했는데, 이젠, 카카오이메일만들기를 완료했으니, 자주 사용할 것 같습니다. 그동안 모바일로 카카오톡이메일만들기만 가능했다고 하더군요. pc버전카카오톡이메일은 얼마 안되었다는데, 오늘 만들어보니, 아주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메일만들기는, 그동안, 계정만들기, 이메일만들기와 별로 다른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이메일만들기 pc버전


요즘은, 모바일로 시작한 카카오톡이 pc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pc버전으로 카톡이메일만들기를 할 수 있어서, 조금 좋은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pc버전 상태에서, 이메일만들기 방법입니다. 모바일버전과는 약간 다를 수 있지만, 크게 다르지는 않은 것 같더군요. 




이메일만들기를 위해서, 이렇게 아래의 하면이 보이게 되면, 좌측 하단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카카오계정은 모두 갖고 계실겁니다. 본인의 카카오계정의 아이디를 이용해서, 카카오톡이메일만들기를 하면 됩니다. 가장 간단하고, 아주 쉬운 방법이기도 하죠. 


이렇게 만드는 방법은 이미지를 보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제대로 이메일만들기 완료가 되었다면, 이젠, 기본, 네이버나, 다음에서 사용했던 이메일보내기 화면이 보이게 될겁니다.



카카오메일을 만들기를 하면 통합 계정을 사용중이라고 나오는데, 카카오, 다음, 멜론 등을 이용할 때, 카카오의 계정 하나만 있으면,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처음 만들기 귀찮기는 해도, 그래도, 간편하게 계정하나로 이용할 수 있는점이 편한 것 같네요. 



너무나 만들기 쉽죠. 아주 간단하게 만들었지만, 사용할 때는 더욱 편할 겁니다. 그럼 다음에 또 좋은 정보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