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SNS

카카오뱅크거래내역서 모바일버전 편하게 출력해요

by 여름고길이 2020. 12. 27.

카카오뱅크 사용하게 되면서, 이체수수료가 없어서, 자주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은행이 멀때, 가까운 편의점에서, 카카오뱅크로 입금해서, 계좌이체하면 되니깐, 아주 편리하게 사용중인데요.  오프라인 은행이 없는 카카오뱅크거래내역서 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 일반 조회용이나, 기관 제출용,, 즉, 신용대출을 하게 될 때 필요한 통장거래내역서입니다. 이젠, 출력을 할 수 있으니, pc출력이나,  우편출력방법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거래내역서 섬네일
카카오뱅크 거래내역서

 

카카오뱅크거래내역서 발급방법(모바일)

 

 

거래내역서 기관제출용이 필요할 때, 스마트폰으로 아주 간단하게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의 화면을 보면, 하단 점 3개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고객센터" 클릭후 증명서발급 후 예금클릭

->>>>오른쪽 하단 점 3개->고객센터>증명서발급> 예금 클릭

 

 

카카오뱅크거래내역서 발급을 위해서, 여러가지 메뉴가 보입니다만, 증명서 발급에서, 예금잔액증명서, 국문용인지, 영문용인지 꼭 확인후 발급하면 좋습니다. 어느기관에 제출하냐에 따라서, 국문용, 영문용이 각각 달라지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모바일버전으로 발급서류는 수수료가 들기 때문에, 잘 선택해서, 한번에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발급방법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pc출력인지, 우편인지, 보이게 되는데, 만약, 본인확인용으로 카카오뱅크거래내역서 발급을 하게 되면, 이메일이나, 팩스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혹시 팩스가 없다면 (모바일팩스앱을 설치후에 팩스번호를 남겨서 받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오늘은 모바일버전으로 증명서발급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pc출력을 하기로 했습니다. 발급 수수료가 1000원이네요. 이런건 무료가 되면 좋은데, 수수료가 좀 비싼 것 같네요. 

 

 

어렵지 않게 간단하게 카카오뱅크거래내역서 발급이 됩니다.  어렵지 않으니, 카카오뱅크 이용자분들은 참고용으로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네요. 혹시 개인보관용으로 발급을 원하는 경우은, 거래내역을 확인후, 그냥, 캡쳐를 해놓고 보관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수수료가 들지 않게 되겠죠..카뱅 거래내역서 조회 및 발급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