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애드센스

티스토리 애드센스 다시 시작으로 월급 만들기 재도전

by 여름고길이 2022. 6. 13.

 정말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1년 동안 글 하나 발행하는 것이 정말 어려웠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을 조금씩 보면서도 일상이 되어버리다 보니, 결국 1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렸답니다. 큰 맘먹고 다시 시작하려니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화를 위한 방법들이 참 다양해진 것을 알았고, 그동안 지금의 블로그 점검이 굉장히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요즘, 카카오뷰를 알게 되면서, 티스토리 애드센스 연동으로 수익이 늘어나는 것을 보게 되면서, 앞으로 애드센스 수익화 증가를 위해서, 차근차근 시작하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을 위해서 할일 

 

내 블로그 수익 예측하기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관리자 페이지에서 ->하단 ->수익 화면으로 이동

당신의 소중한 이야기가 값진 수익이 됩니다.. 이런 수익 극대화를 위한 것을 볼 수 있네요. 블로그 개설일은 오래되었지만, 1년 동안 발행 글이 0개로 앞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일단, 확인해 보니,, 현재 일일 방문자 178명 연수익이 186,186원이네요.  지금 상태로 그냥, 블로그 발행글이 없어도 이 정도의 수익이라고 하니, 블로그 관리를 하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수익 광고 플랫폼 이용

언제부터 이렇게 광고플랫폼이 생겼는지는 모르겠지만, 애드센스 수익을 위해서 포기만 하지 않고 글 발행만 한다면 괜찮을 것 같긴 합니다.  

 

kakaoAdFit  연동을 하려고 하니,, 역시, 발행글이 없는 관계 앞으로 꾸준히 발행해야겠습니다. 이것도 앞으로 티스토리 다시 시작했으니, 문제없이 연동이 가능하게 되겠죠. 

 

 

구글 애드센스 연동

연동되면서 더욱 편리해진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구글 애드센스 수익 등은 앱을 통해서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pc화면으로만 확인이 가능하게 되었죠.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 연동이 되면,  간편하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을 위해서 광고플랫폼 연동하는 법은 다양해졌는데, 저는 여기에서 카카오뷰에 보드를 발행할 생각입니다.  카카오뷰애드센스도 잘 되도록 꾸준히 발행해야겠죠

 

 

티스토리 블로그 다시 시작하게 된 것이, 이제는 재택근무는 필수가 된 것 같고, 직장인 부업, 주부부업으로, 학생이나, 취준생들도 얼마든지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창출이 가능하단 것을 알았으면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증가를 위해서, 앞으로 할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구독자 분들을 위해서, 좀 더 알차고 좋은 정보로 만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