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금융,IT정보

재택근무 돈버는앱 우리플랫폼 준비해야 되는 이유

by 여름고길이 2022. 6. 15.

요즘 뉴스를 보게 되면 가슴이 철렁 정말 놀라는 일이 너무 많습니다. 코로나 이후로 10년은 빨리 우리의 미래가 다가왔다고 하는데, 정말 우리가 상상도 못 했던 일들이 너무 많이 생기는 요즘, 이젠 직업이 바뀌고 일하는 분들이 점점 사라지면서, 소비문화 생활 돈 버는 방법 등이 정말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IT기업은 이미 재택근무를 원하고 출근을 원하지 않는다고, 회식도 온라인으로 하는 경우도 많아졌다고 합니다.이젠 직장인은 물론, 주부, 학생, 실업자도 누구라도 쉽게 돈을 벌게 된 세상이죠.. N잡.. 즉 블로그 알바를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고, 인플루언서들의 수입은 이미 대기업 직장인들의 연봉을 넘어선 지 오래되었습니다. 

급여로는 생활이 너무 힘들고 미래가 보장이 안되기 때문에 N잡 블로그알바 등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알바에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재택알바 돈버는앱 스마트폰으로

퇴직자들이 줄어들고, 한 직장에서 전공을 살려서 회사 다니는 분들이 점점 줄어드는 세상.. 결국에 디지털노마드 ,유튜버, N잡알바등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물론 재택알바를 위한 돈 버는 앱 스마트폰으로 한 번씩은 해보셨을 텐데요. 처음에는 열심히 하다가는 결국엔 생산성이 전혀 없음을 알게 되죠. 시간 대비 가성비 떨어지기 때문에, 한 달 동안 해서 치킨값 정도라면 차라리 알바를 선택하는 것을 택하겠죠. 

돈 버는 앱 스마트폰으로 돈을 번다고?  이런 이야기는 당연합니다. 하지만, 세상은 점점 바뀌고, 돈 버는 앱 재택알바 방법은 점점 진화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처음 나올때, 카카오톡이 처음 나오게 되면서, 배달앱을 통해서, 쇼핑을 이젠, 24시간 편하게 하는 세상으로, 변하게 된 것이 너무 자연스러운 듯 너무 익숙해졌죠. 불과 10년도 안되었다고 봅니다... 

스마트폰으로 인한 큰 변화는 시작이 되었는데.. 바로... 새로운 변화 우리플랫폼이 곧 우리 일상 속에 자연스러운 변화를 일으키게 됩니다. 

 

 

온라인 소비량 확인하기 

스마트폰으로 쇼핑문화는 점점 증가 되었습니다. 거래량은 2009년부터 정말 변화되었습니다. 앞으로는 더욱 쇼핑 거래량은 많아질 것이고요.  하지만, 기업은 돈을 벌겠지만, 소비자의 경우는 이야기가 다릅니다.  

 

긱경제 재택알바 우리 플랫폼

gig 경제 플랫폼은 들어보셨나요?  

그동안 플랫폼 기업이 이익을 얻는 수익 구조로, 우리 같은 소비자들은 플랫폼 기업의 돈을 벌어주게 되었죠. 하지만,  미래는 달라집니다.. 그래서 준비해야 되는 것이고,  미래의 돈 버는 방법 수익구조의 변화가 바뀌게 됩니다. 

 

 

이커머스와 새로운 긱(gig)경제

이미 스마트폰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정말 많습니다. 유튜브, 지금의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애드센스 광고수익 등 인스타로 돈을 버는 세상.. 모르는 사람도 많겠지만, 요즘은. 인플루언서라는 직업을 이야기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습니다. 

 

 

새로운 긱경제 스마트폰으로 준비할 때 

우리나라의 쇼핑 등을 통해서, 플랫폼 기업의 이익을 위해서 일했다면, 앞으로 쇼핑을 해서, 본인에게 돈이  생기나요? 요즘은 적립금이 조금씩 쌓인다고, 리뷰 작성, 동영상 작성 등을 하지만, 이런 것이 생활에 도움은 크게 반영이 되지는 않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쇼핑하고 친구에게 알리면 끝

재택근무 n잡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블로그알바를 해도 포스팅을 하는 것처럼, 쇼핑 후에 경험 즉.. 리뷰를 sns로 알리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 플랫폼 우리 커머스에 가입하시는 유저 분들이 서로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알리는 수익구조로 소비활동 수수료가 쿠팡 파트너스처럼 발생하게 됩니다. 

저도 쿠팡 파트너스를 하고는 있지만, 수수료는 생각보다 많지는 않습니다.  gig경제 우리플랫폼에서는 그런 수익구조를 진행되지 않습니다. 최대 10%의 수수료를 받게 되는 거죠. 

 

 

직장 다니면서, 출퇴근하면서, 스마트폰을 보신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알바입니다. 새로운 변화 미래 보장을 할 수 있는 새로운 직업을 준비해야 되기 때문에, 이런 플랫폼이 나오게 되는 것은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은 재택알바 돈버는앱이 곧 나오게 됩니다.  미래 직업의 변화는 준비해야 될 때입니다.  "경험하고, 공유하고, 전달하면 됩니다. " 이런 부업 하루 10분-20분으로 가능합니다.

sns 하시면서, 함께 시작하면 되는 일로 수익이 발생하는 누구나 할 수 있는 돈버는앱 

카카*톡 플랫폼이 처음  사용할 때 문자가 공짜 게임이 공짜.. 스마트폰의 신세기였습니다. 이젠 긱경제의  신개념 플랫으로  디지털노마드를 꿈꾸시는 분들을 위해서, 파이프라인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