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영화

송광호 이병헌 전도현 임시완 8월 개봉 비상선언하다

by 여름고길이 2022. 6. 21.

 송광호 이병헌 전도현 임시완의 역대급 초호화 대박 캐스팅된 비상선언이 바로 올 하반기에 개봉하네요. 기대가 많이 되는 작품 역대급 캐스팅 작품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비상선언 포스터

송광호 비상선언 줄거리

송광호 비상선언은 비행기 테러 공격에 대해서 조사하던 중에.. 용의자가 탑승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서, 벌어지는 사건 이야기입니다. 이병헌은 공포증이 심하지만, 아이 딸의 건강 때문에, 비행기 공포증을 참아가면서, 어렵게 하와이로 가기로 결심을 하게 됩니다. 

비행기는 K1501 이지만, 과연 누가 타게 되는 것일까요. 이곳에서, 한 남자로 인해 비행기 테러가 시작되게 되면서, 비행기 안은 대혼란이 생기게 됩니다. 승객들의 안전도 중요한데, 갑작스러운 한 남자의 알 수 없는 사망으로 인해서, 더욱 공포감은 깊어지게 됩니다.  

  비행기에서 혼란이 생기고, 물론, 지상에도 순식간에 퍼져버리게 됩니다.  결국의 모든 승객들의 안전을 위해서, 선택하게 되는 비상선언을 하게 되는데, 영화 내용의 줄거리 끝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비상선언 등장인물

=> 송광호 이병헌 임시완 전도연 입니다.  호화 캐스팅의 작품이며, 제작단계부터 화제가 된 작품입니다. 기대하고 봐도 될 것같습니다. 

 

오랜만에 내  취향의 영화를 볼 수있게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좋은 영화정보도 많이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