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태크, 이슈

직장인 투잡 알바 애드센스 지금해도 늦지 않나요?

by 여름고길이 2022. 6. 25.

직장인 월급만으로 힘든 요즘, 직장인 투잡 알바를 하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시간 장소 등의 구애없이 누구나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청년 창업도 정말 힘든 요즘, 무료로 시작해서, 또 다른 월급통장을 만들어 보시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정리해보기로 했습니다. 

 

직장인 투잡 알바 나도 가능할까? 

직장인들 급여로는 요즘 생활 정말 빠듯합니다. 학생들, 주부, 누구나 할 것 없이 투잡을 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달 알바, 대리운전, 퇴근 후 식당 알바, 주말 알바, 하객 알바 등등.. 

요즘은, 마음만 먹는다면, 시작은 할 수 있지만, 곰곰히 생각하면, 이동하면서 들어가는 비용 등이 비효율적이기 때문에, 포기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제가,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바로, 지금 보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티스토리 블로그가 무슨 돈이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바로  구글 애드센스가 있기 때문입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로 돈을 번다고? 

글 솜씨도 없는데, 가능할까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우리가 친구들과 카톡 하고 , sns 하면서, 아니면, 나의 일기를 쓴다고 생각하면, 어렵지 않게 접근할 수 있을겁니다. 

처음부터 어려운 광고를 올리게 되는 것도 아니고, 하나씩 배워가는 마음으로 시작을 한다면, 구글 애드센스 수익으로 

직장인 투잡 알바로 월급통장을 만들 수 있을겁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이 어려워요? 

이런 분은 시작부터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이 너무 어려워서, 애드센스 고시라고 말하시는 분이 있는데, 저의 경우는,  포스팅을 1달을 꾸준히 발행했던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의 경우는 1주일 만에 애드센스 승인이 되신 분들도 계신다고 하지만, 너무 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블로그란 꾸준히 하는 일로 꾸준히 포스팅도 하면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습관을 만들어서, 양질의 포스팅 작성을 하려고 노력하게 되면, 생각지도 못하게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빨리 될 수 있습니다.  조금 늦게 되더라도, 그동안의 양질의 포스팅으로 인해서, 애드센스 광고 수익도 나중에 받을 수 있게 되기 때문이죠.

 

 

직장인 투잡 알바는 너무 많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제가 말씀드린 직장인 부업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잘 선택해서, 시작하길 바랍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여러 가지 걱정도 많고, 무엇부터 해야 될지 모르는 분들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앞으로 차근차근 도움 되는 글을 올려 보겠습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부업도 많이 변하고 있고, 직업도 아주 다양해지면서, 변하게 되었습니다. 시대에 맞춰서, 뭔가 준비를 해야 되는 시기인데, 잘 준비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