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갑자기 체중이 불어나서 걱정에 고민이 늘어나고있는데 우연히 해독주스관련한 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우리몸속의 독소배출 정말 많은데. 지금 나의 체중이 급격하게 늘어나서, 몸속독소제거도 시급해진거 같습니다. 오늘은 해독주스의 효능과 해독주스만드는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엄지의 제왕이라는 프로는 건강을 위한 프로그램을 많이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일상생활속에 음식을 섭취하면, 나쁜음식도 먹는경우가 많은데. 해독하는 음식을 함께 섭취해서, 하루에 0.1kg씩 빼는 습관도 좋다고 합니다. 갑자기 해독만 하려다가, 오히려 독이 될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내몸속에 독소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본인이 스스로 모를정도라고 하는데.. 식사를 해도 몸이 나른하고 아프다고 할때는 몸속의 독소가 많이 쌓인것을 판단하고, 하루라도 빨리 독소제거를 해야된다고 합니다. 저도 엄지의제왕을 보니깐. 해독의 중요성을 알게 되네요..





독소가 염증이나, 고지혈증,당뇨, 암등의 장애가 생기고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해독프로젝트에 참가자분들도 해독주스를 먹고 혈당이나 당뇨병등이개선이 되었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해독의 비법은  우리주변에 흔한것..... 입니다...






당근,양배추,브로콜리,토마토,사과,바나나등.. 양배추는 피로물질에도 좋고,항암이나, 항산화작용에 좋다고합니다. 브로콜리니, 설포라판의 물질이 효소기능을 도와주기도 하고, 위에도 좋습니다. 토마토는 글루타민산이 신경스트레스해소에 좋고, 당근은 베타카로틴으로 자연적인 비타민A섭취에 도움이 됩니다

사과는 껍질에 수용성섬유가 많아서, 껍질까지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바나나는, 위산과 신경조절에 좋습니다. 식사대용으로도 좋습니다.




채소는 익혀먹고,과일은 생으로 먹는것이 더욱 몸에 흡수율도 높여준다고합니다. 더욱 좋은것은 채소는 익혀서 갈아먹게 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해독주스를 통해서, 건강해질수도있고, 다이어트도 할수도있고, 몸속 독소배출로, 몸매가 슬림해질수도 있다고 합니다. 

만들기도 쉽고 건강에도좋은 해독주스만드는 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이분이 해독주스 창시자





해독 주스재료는 브로콜리,양배추,당근,토마토,사과,바나나 100g 씩 준비합니다.


1.야채는 깨끗이 씻어두고 적당한 크기를 잘라둔다.

2.야채만 따로 삶아둡니다.

3.물의 높이는 적당하게 잠길정도로..

4.삶은 물은 따로 보관해둔다. 식혀둔다

5.야채는 식혀서 보관해둔다.삶을때 물을 이용해서, 믹서기에 넣고 갈면 된다.

6.야채가 완전히 식었을때. 식사때마다, 사과와,바나나 100g을 넣고 함께 믹서기에 간다.




이렇게 해독주스만드는법은 간단합니다.  하루에 1잔이나 2잔을 마셔도 됩니다.

해독주스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어서, 다이어트도 하고 건강도 챙겨야될것 같네요. 당장 내일부터 독소제거를 해야겠습니다.

TAG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