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영화

우리은행 해외여행환전 이벤트 환율우대받아보세요.

by 여름고길이 2017. 3. 6.



이젠.. 3월 봄이네요.. 떠나고 싶은곳이 많은봄,, 드디어 마카오여행, 해외여행을 떠나는데. 요즌, 환율알아보다가, 우리은행에서 환율이벤트중이네요.. 

환전하실때 조금이라도 우대를 받으신다면 정말 좋잖아요.




해외여행환전할때. 공항에서는 환전을 가급적 피하게 되더라구요.미리미리,환전하시던가, 이런 이벤트이용해서 환전하시면 좋더라구요..  

우리은행에서 위비뱅크를 설치를하면,   위비외환 (환전,송금)을 선택하시면 되세요.










환율우대 최대 90%까지 받을려면, 우리은행 위비톡을 설치하면 기타통화 50% 환율우대 가능해요. 설치는 어렵지 않으니 해외여행가실분들, 우대혜택받아보시도록 하는것도 좋을겁니다.





환전금액은 최소 100달러에서 100만원 상당까지 가능.. 

주요통화 미국달려, 일본엔화,유로화 90%까지 우대,일반 기타통화는 50%우대까지 가능합니다. 

면세점이용하실때도 1만원 선불카드 교환권제공도 해준다네요..




신청하면, 24시간이후 수령하게 되니깐. 해외여행출발일 전에 받을수 있도록 미리미리 신청하세요. 





본인이 환전신청한 내역조회도 할수 있으니깐.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우리은행에서는 환율우대이벤트, 

 2017년 6월 30일까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해외여행가시는분들에겐 도움이 많이 되실것같네요.

참 ,신청하실땐. 위비톡에 온국민환전으로 들어가야만 우대받을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