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마카오여행기 3박4일동안의 여행 무사히 마치고  왔답니다. 여행하는동안, 우리나라의 맑은 하늘이 정말 그립더라구요.. 오랜만에 해외여행은 많은 여운을 남기는거 같네요.




세계일주,마카오여행에서, 마카오, 홍콩, 페리오를 타고 이곳저곳 여행을 하면서, 느끼고, 불편했던점이나, 마카오갈때는 꼭 준비해야될것들 정리좀 해보려고 합니다.





마카오공항 입국장소는 우리가 상상하는 곳과는 다른 느낌.. 첫인상, 동네 터미널크기 였어요. 출국장은 다르지만, 마카오공항 입국하실땐. 여권에 도장을 안찍어주네요.. 새로 갱신한 여권에 도장이 안찍혔어요.. 마카오에서는 택시사용하지말고, 도보여행과 셔틀버스만 이용하셔도 충분한 곳입니다. 



◆마카오호텔 셔틀버스이용방법


호텔 셔틀버스이용을 위해서,검색도 많이 했는데.. 제대로 알수없었어요.. 마카오로얄호텔은 마카오공항에서 바로가는 셔틀버스가 없답니다. 없을때? 택시... NO.NO.~~~~


페리터미널가는 셔틀버스 아무것이나 이용하면 됩니다.






◆마카오로얄호텔셔틀버스 타는법( Macau Royal Hotel)


마카오공항=>윈 호텔셔틀버스탄다   도착하면, 사실 영어 잘몰라도, 가는데 어렵지 않아요.. 


윈 호텔 모두 내릴때  그냥 내리면 되요.

로얄 호텔 찾아가면 되요..


택시를 탔는데, 홍콩달러로 200달러 나온거 같아요.. 한국돈으로 2만9천원정도 나온거 같아요.

로얄호텔 가는방법을 잘 몰라서, 마카오도착하자마자,, 돈 쓰게 되더라구요. 자유여행오시는분들은, 

호텔셔틀버스 이용하시는것이 좋을겁니다.













마카오 로얄 호텔 부근 윈호텔셔틀버스 도착하면,, 짐이 많지 않으면 도보로 가셔도 되세요. 짐이 조금 있으면, 택시요금, 3,4천원정도면 갈수있으니. 이용하시는것도 좋아요.. 


도보로 가실때는 구글 지도 어플은 미리 설치하시고,,  이용하시면 정말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마카오로얄호텔(Macau Royal Hotel)은 25개의 세계유산이 모여있는곳에서,, 정말 가까운곳입니다. 관광명소 볼거리 찾는분들, 편안히 여행하기에 좋은 호텔로 저렴합니다.


이곳은 마카오로얄호텔은 보증금이 있습니다. 1박에 500달러 체크인 할때 영수증 꼭 받으시고, 체크아웃할때 500달러 꼭 받으세요.. 냉장고음료는 가급적 피하시는것이 좀 비싸더라구요..ㅋㅋ.




세계일주,세계여행중에 홍콩,마카오여행은  정말 어렵게 다녀온거 같아요.. 이번에. 시리즈로 계속 만나볼수있을겁니다. 다음 시간에 마카오 야경편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