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세계일주 마카오여행 꼭가볼만한곳 마카오밤거리

by 여름고길이 2017. 3. 16.




세계일주에서 마카오밤거리는 꼭 가볼만한곳 같아요..  호텔, 밤거리, 비가 오는날도 보는이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곳이네요. 조명도 조명, 건물,호텔규모에도 놀라고 계속놀라곤 했답니다.




마카오밤거리는 화려하다는 인상과,  느낌이 강한곳, 호텔규모가 정말 커서 놀랬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지금 사진으로 보아도, 또 가고 싶은곳이기도 한데.. 자유여행이다보니 가고싶은곳 마음대로 다닐수있는것이 좋은거 같아요.





일단. 뒷배경으로 해서, 사진 한장 찰칵,, 서울은 영하3도이고, 이곳은, 영상 20도,기온차이도 있지만, 그래도, 봄날씨..에 비도 내리는 이런날 마카오여행옷 준비는 좀 신경좀 써야되는거 같아요. 비오는날이 많아서, 우산은 필수로 준비하시고, 바람막이 잠바도 준비하면, 마카오여행 편안히 할수 있답니다.








마카오밤거리가, 유럽에 온듯하죠.. 이번에 찍은사진중에 넘 잘나온사진..ㅋㅋ. 여행하면서 이런것도 찍어보네요.








마카오  스타월드호텔셔틀버스 예요.. 사진 찍다보니, 앞을 지나가네요.. 공항에서 셔틀버스타고 오면 되니깐. 그리고..근처 호텔은 도보로 가시면, 마카오로얄호텔까지는  걸어서 갈수 있답니다.








이곳에 들어가봤는데.. 아담한곳도 있고, 규모가 굉장히 커서 놀란곳도 있어요.. 

가는곳마다.. 보이는곳.. 호텔만한곳도 있고, 궁전같이 정말 큰곳이 많더라구요.





이곳은 식당가 . 중국요리랑 일본요리도 있는데.. 일본요리는 가격이 정말 만만치 않아요. 중국요리 좋아하시는분들은 이곳에 식당이 있으니 이용해보시는것도 좋답니다.








마카오밤거리,마카오여행에서 꼭 둘러봐야될곳이 리스보아호텔같은데.. 규모가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마카오황금용을 볼수있는 영상










여긴 마카오(Macau 리스보아호텔) 내부에요.. 위에 조명이 너무 예뻐서 찍어봤습니다. 신경을 쓴곳.. 이곳저곳 많이 보게 되고, OMEGA매장도 앞에 보이네요.. 탐나는 시계도 있는데. 눈으로만 일단 ...



































거리에는 관광객들이 보이는데. 서울처럼 많은 분들이보이진 않아요.. 비오는 마카오(Macau)밤거리야경은 볼곳도,구경도 재미가 함께 모인곳 이였답니다. 지금도 아직까지 여운이 남아있는듯, 또 가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