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해외여행 와이파이도시락으로 준비하기

by 여름고길이 2017. 3. 16.




해외여행,세계일주 준비하시는분들이 와이파이도시락 많이 준비하시죠. 필수품이라고는 할수는 없지만, 와이파이 없이 불편함이 있어서, 많은분들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저도 이번 마카오,홍콩여행때 처음으로 준비해봤는데.. 편안하게.. 사용할수있었답니다.


와이파이도시락이면, 해외로밍이나, 유심칩변경안해도, 와이파이비번입력만으로도 어떤 나라방문을 하고, 자유여행을 할때 데이터폭탄맞는일은 없을겁니다.



와이파이도시락에 가입하면 됩니다. 출국시간 2시간전부터 수령가능하다고 했지만, 전 4시간전에 도착해서, 수령했는데도 가능했답니다. 아무리 늦어도 2시간전까지 방문수령하시면 되세요..



와이파이도시락 1일 사용가격6,900원 4일 사용금액27,600원 도시락 한개신청하고 최대 10명까지 이용할수있기때문에. 단체자유여행 해외여행 갈때는 저렴하게 이용할수있을겁니다. 5일이상부턴가. 장기이용할경우에는, 도시락이용할인도 해주더라구요.. 전 최대 4일사용을 해서, 금액이 좀 많이 나오더라구요.





배터리도 굉장히 중요하기때문에.. 2,200원과, 안심플랜보험료,, 까지. 3,520원..

안전하게 이용하고, 고장이 날경우에도, 보상받을수있도록 보험료도 미리 가입하는것이 좋습니다.






입금은 미리 해외여행출발일 최대 하루이틀전에 꼭 신청해서 가입비까지 입금하시면 되세요.. 저도 2틀전에 가입해서 입금하고 출발일 수령 할수있었습니다.






해외여행,세계여행갈때 필수품 와이파이도시락!!!  수령장소는 인천공항 1층 7번 게이트우측편,, 번호표 받고 수령하면서, 간단한 설명 들으면 됩니다.





생긴것은 좀 커보이고 무거워 보이지만, 그다지 무겁진 않아요. 와이파이도시락 사용했을때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했던거 같아요.





해외여행 갈때. 비행기탈때는 비행기모드로==>

와이파이 해외에서 사용할때=> 전화기를 껐다가 와이파이를 껏다 켰다 한후에. 와이파이 비번 아이디확인후에 비번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건물내에, 와이파이도시락비밀번호 입력하면 됩니다. 








제대로 연결이 되면, 이렇게 연결됨 나옵니다. 사용도 간편하고, 해외에서 로밍폭탄 맞기 싫을땐.. 꼭 와이파이도시락 이용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