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세계일주 일본여행편, 이바라키현의 오아라이수족관 관련 포스팅입니다. 우리나라에도 아쿠아월드많이있지만, 비교되는 수족관인거 같습니다. 






일본 이바라키현의 오아라이수족관의 최고라고 말할수 있는곳 같습니다. 청결하면서도, 상어의 종류가 정말 많은곳입니다. 580종류 6만 8000점이 전시되어있는데도 불구하고, 쾌적한곳으로 유명합니다. 수족관의 공기가 안좋아서, 불편을 호소한다던가, 그런것은 찾아보기 힘든곳이기도합니다.



◆오아라이수족관 돌고래쇼











오아라이수족관 볼거리도 많은곳이지만 아이들의 현장학습장소로 많이 이용됩니다. 가족나들이와, 커플,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할만한 일본수족관입니다. 특히 돌고래쇼는 아이들 뿐만아니라, 어른들도, 모두 좋아하는 쇼이기도 합니다.




관광객도 많고, 사람들이 많이 모이면, 소음이 떠나지 않는데.. 이곳은, 관람문화도 정말 다른것을 발견할수 있는곳입니다. 정말, 사람들이 아예없는곳처럼, 정말 조용하게. 감상을 하면서 이동하는 것을 볼때, 문화가 이렇게 다른가 ? 생각할 정도입니다. 











<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깔끔한곳, 수족관의 느낌보다는, 박물관같은 느낌이 드는곳입니다. 일본여행, 이바라키현명소 가족들, 아이들의 현장체험에 좋은곳으로 오아라이수족관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