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우리카드상담원 연결 빨리하는방법




우리카드상담원연결 한번쯤, 짜증잔뜩..많으실겁니다. 결제일에. 꼭 연결해야되는데. 연결은 안되고, 정말, 상담원연결이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보통 10분도 걸린적이 있었는데.. 연결되려면, 오후에나 전화 다시하라는 기계음 멘트소리.. 이젠 듣기도 싫고, 짜증, 이젠. 해결방법이 있습니다. 이미 아시는분들도 있겠지만, 우키카드 빠른상담원연결방법입니다. 




우리카드상담원연결번호고객센터(1588-9955,1599-9955)카드뒷편에나오죠..이젠이번호만누르지마시고,꼭함께눌어야하는번호알고계신다면,짜증나는일없을겁니다. ARS만 10분이상연결되고, 결국엔. 상담원목소리는 듣지도 못하던 고객센터,, 이젠..한숨쉬지 마시고 해보세요.


1번: 1588-9955,1599-9955고객센터전화후에.. 

말하는ARS로 할때 =>1번(말하는ARS)누른다=>안내멘트끝나면=>비회원=>2차멘트=>상담원연결=> 이때.. 주의할것, (상담원연결 지금 지연됩니다. 오후 5시이후 예약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지금 당월결제 하시겠습니까 2번누르세요.. )이멘트에. 바로 2번 누른다. => 상담원연결된다. 바로 문제 해결 하면 됩니다.


2번:버튼식ARS로 할때=> 1588-9955/1599-9955 전화콜=>2.버튼식ARS2번=>개인고객1번=>비번4자리=>상담원0번


1번처럼, 오후에 예약같은거 하기보다는, 어떤결제, 어떤 문의라도 상담원과 연결방법이 있다면 무조건 연결하는방법으로 상담원과 통화하는방법도 있습니다.

2번경우는 회원이기때문에.. 간단히 연결이 됩니다.






카드사 연결 상담원연결로 항상 고객센터전화는 꺼리고 안하게 되었는데.. 이젠 꼭 기억하세요. .....1588-9955,1599-9955.. 바로, 1번,, 멘트로 비회원.. 말하고,, 상담원연결,, 2번 누르기.. 아주간단한데. 모르면, 시간, 짜증, 열받고,, 이젠. 편안한상담 간단하게 해결하실수있을겁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