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제주도여행 제주라온클럽 타이거우즈가극찬한 골프장

by 여름고길이 2017. 3. 23.





제주도에 정말 멋진 골프장이 많은데.. 세계적인 골프장이 있습니다. 2004년10월 오픈한 제주라온골프클럽.. 이곳은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가 극찬한 골프코스입니다"






제주도 여행하면서, 골프장라운딩 예약을 취소할때가 있는데요. 항공료 숙박비 경비를 일체 돌려주는 제도를 시행하고 잇습니다. 제주라온클럽은, 골프빌리지와실내 돔 마장과, 1,8KM의외승주로, 클럽하우스,, 등을 갖춘곳으로 유명합니다. 라온승마클럽이 있어, 골프와 승마를 함께 즐길수 있는곳이기도 합니다.




제주라온골프클럽, 멀리 바라보이는 하늘과, 풍경이 정말 멋지죠.. . 세계적인 코스라고 했고, 타이거우즈가 극찬한 최고의 골프장이라고 했는지. 꼭 라운딩하고 싶은곳이네요.. 






제주라온클럽은 세심한 손길이 닿은 3개의 코스가 있는데. 자연훼손을 최소화 했기때문에. 정말, 자연속에서 골프를 즐길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코스레이아웃이라고, 전략적인 코스가 갖추어져있습니다. 믿믿한 코스만 있으면, 코스의 묘미도 느낄수 없는데.. 이런 코스라면, 정말, 골퍼들이 찾는곳이 아닐까 싶네요.



라온골프클럽은 해발 130에서150미터에 위치해있고,  18홀 라운드 총연장이 7200야드로 되어있고, 골퍼들의 능력을 14개의 클럽을 모두 이용해서, 능력을 발휘할수있는곳입니다. 







제주도여행 라온골프장은 27홀 회원제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기회가 되면, 라운딩 하시면서, 제주도여행 즐기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산 18번지 일원 예약실: 064-795-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