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제주여행 더쉼팡풀빌라 이색적인펜션추천

by 여름고길이 2017. 3. 31.




제주여행 계획하시는분들은 더쉼팡풀빌라같은 이색적인 펜션 어떠세요?  저도 예전에 친구가 추천해서 다녀왔었는데. 정말 별기대없이 갔다가, 아직도 기억이 많이 남는곳, 꼭한번 다시 가고싶은 풀빌라입니다. 오늘은, 제주에서 유채꽃과 봄바람, 힐링을위해서 여행을 하시는분들을 위한 멋진 더쉼팡풀빌라 소개좀 해드리겠습니다.







제주도 더쉼팡풀빌라 찾아가는길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세성로 67-12






제주도여행은 누구랑 함께 가느냐도 정말 좋겠지만, 역시 여행은 푹쉬다 와야되는거 같습니다. 여행관광지만 열심히 보고 다니면, 여행의 목적을 잃어버리는것 같더라구요. 더쉼팡풀빌라같은 숙소 정하신다면, 정말 푹 쉬고 오세요. 1번 가봤지만, 정말 또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더쉼팡풀빌라는, 해외여행을 안가도 외국에 온느낌을 느낄수 있는 곳 중에 한곳같아요. 

더쉼팡풀빌라에 도착하시면,, 하얀색으로 외벽이 된 풀빌라가 눈에 띄는데,, 넘 깔끔해서 좋고, 왠지 푹쉬고 갈수있다는 생각부터 드는 곳이였어요.  최고급 제주 화산석과 스타코플렉스로 마감처리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편안하게 느껴졌었던거 같아요.







외관에서 바라본 조경모습이나, 객실외관의 모습은 여행온 느낌 제대로 받고, 제주도 정말 멋진곳이구나, 역시, 더쉼팡풀빌라 이런곳을 너무 늦게 알았던것이 좀 후회도 되더라구요.. ..

풀빌라객실은5개이고, 스파는 8개가 있는데.. 테라스가 정말 멋져요.. 자쿠지와 바베큐시설이 있는데.. 프라이버시 철저히,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정말, ..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순간순간..
















침실이나, 실내보면 정말 깔끔해요.. 여행을 하는데. 역시 푹쉬어야되는데.. 집처럼 아늑하고, 힐링할수있는곳, 스트레스 다버리고, 어렵게 제주여행은, 더쉼팡풀빌라에서 스트레서 확~~날려버리세요. 


가족여행,커플여행도 좋지만, 친구들과, 신혼여행으로 후회없는 펜션으로 추천할만한곳 같아요. 














실내에는 풀장도, 있고, 객실은 스탠다드디럭스와 스탠다드 객실, 테라스 풍경, 그리고 야경까지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꼭 한번은 제주여행 꼭 가봐야할숙소같아요.. 봄에, 여름에. 언제라도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