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6

카카오톡 pc버전최신버전 다운로드방법 스마트폰의 변화 불과,3,4년도 안된것 같습니다. 처음에 카카오톡이 나와서 문자발송의 한계점에서, 무제한으로 보낼 수 있는 카카오톡채팅은 정말 핫이슈였었죠. 그와 함께, 각종 게임들로 인해서, 아이, 어른 상관없이 누구나, 할 정도 였으니,지금은 카카오톡채팅을 사용하는 분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거의 사용하고 계실겁니다. 모바일에서 무료문자 뿐만아니라,pc에서도 사용하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이젠. 카카오톡은 채팅 뿐만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pc버전에 다운로드 하신다면 더욱 편리하실 겁니다. 카카오톡pc버전 최신버전 다운로드받기 포털사이트에서 카카오톡pc버전을 검색하면 다운로드는 됩니다. 아시는 분들도 계시고, 이미 설치 하신분들도 계시지만, 컴퓨터 사.. 2018. 10. 24.
방문택배4,000원 CJ대한통운에서 택배예약하세요 요즘은 택배도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것 같아요. 일단 회사가 아닌, 개인이 택배를 보내려고 한다면, 방문택배를 이용하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일단, 무거운 것 들고 다닐 필요없고, 예전처럼 우체국까지 들고다닐 필요가 없답니다. 이젠. 간편한 방문택배 4,000원으로 이용해보세요 방문택배 4,000원 CJ대한통운 주의사항1.어플 CJ대한통운 설치 어플 설치후에. 이용하면 되는데요. 일단,택배예약을 하기 전에 미리 택배포장을 잘 해야 됩니다. 2. 과대포장은 무게가 나갑니다.깨지는 물건인지, 부패하기 쉬운제품등이라면, 포장은 정말 잘 해야 됩니다. 아주 부피가 크지 않는다면, 가격 4,000원으로 택배발송이 가능합니다. 오전에택배예약을 하면 오후6시이전에 방문합니다. 회사다니고, 바쁘신분, 짐이 무거.. 2018. 10. 16.
핸드폰광고제거방법(고클린앱으로 간단하게 안드로이드폰) 핸드폰광고제거방법(고클린앱으로 간단하게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폰 이용은 좋은데. 잘 사용하면 편하고 아니면, 불편.. 삼척동자도 아는 이야기 일겁니다. 오늘은 핸드폰 사용하다가, 광고에 대해서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는 부분, 아주 유용한 앱 (어플)로 도움을 받아보세요. 화면을 켜면, 실행되는 광고, 짜증날정도로 계속되는 광고,, 이젠.. 이런 전면 광고 부터 팝업형까지.. 모두 해결해 볼 수 있는 앱. 입니다. 사실 이런것도 모른채 그냥 사용을 했는데, 앞으로 좀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핸드폰광고제거는 어플 고클린으로 고클린은 pc사용하면서도 꼭 필수 프로그램으로 이용하고 있는데. 모바일 사용하는 경우 필수 어플같습니다. 핸드폰광고제거를 위해서 고클린앱을 설치 하면 됩니다. 아마도 스마트폰에서 .. 2018. 10. 13.
갤럭시노트8 삼성페이등록방법 요즘은 필수품 핸드폰과 신용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현금을 들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없어졌죠. 다른것은 없어서, 핸드폰만 있으면, 왠만한것은 모두 가능합니다. 아주 급할때 돈이 없다면, 이젠.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되겠죠? 그럼. 갤럭시노트8은 삼성페이등록 하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갤럭시노트8 삼성페이등록방법 어플중에 삼성페이어플을 설치합니다. 물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가 제대로 되었다면,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 "pay"클릭하세요.. 전 갤럭시노트8 삼성페이등록을 하기전에. 그냥 카드사용하면 되지. 했었죠. 좀 불편해도 그동안 없었으니깐. 카드들고 다니는것이 편해라고,, 하지만, 삼성페이로 결제하고, 교통카드 사용, 핸드폰으로 버스를 타거나, 지하철을 탈때 너무도 부럽더군요... 2018. 10. 11.
네이버카페 닉네임변경하는법 간단해요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네이버카페등을 이용한 친목도모등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관심사가 비슷한분들, 취미, 창업, 문화, 사업, 재택알바등의 여러가지 정보공유하는 곳에 카페에서, 닉네임 변경을 해야 될때가 있을겁니다. 정보성글을 게시할때, 닉네임변경으로 더욱 클릭률도 높일 수 있다면, 알아두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네이버카페닉네임변경 일단, 네이버카페 (naver.cafe)의 계정이 있어야 될것입니다. 한번 닉네임변경을 하게 되면 그다음날 변경이 가능합니다. 1일 1회 변경가능합니다. 계정이 만들어졌고, 로그인후에 본인이 원하는 카페 가입을 하시고, 어느정도 활동을 하셨다면, 카페에 어울리는 닉네임으로 변경하면 됩니다. 지금부터 네이버카페 닉네임변경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1.로그인한다. 로그인하.. 2018. 10. 4.
가산디지털단지 호텔해담채가산 솔직후기 여행을 하다보면 여자혼자서 안전하게 숙박할 수 있는곳이 바로, 비지니스호텔일듯.. 지방에다니게 되면 많이 이용했는데. 가끔 기분 전환을 위해서,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하루 숙박은 힐링도 되는것 같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친구랑 만나고 너무 피곤해서 숙소를 정했는데요. 호텔해담채 너무 저렴하게 하루 숙박하고 왔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 호텔해담채 서울 금천구 벚꽃로 56길 190 가산디지털단지역 3번, 4번출구 나와서, 직진... 사거리에서, 횡단보도 건너면,대륭포스트타워5차가 보입니다. 뒷편으로 쭉걸어가다가 보입니다. 주차는, 기계식주차장, 외부주차가능합니다. 밤늦게 도착해서, 주차는 외부에 했죠.. 이곳이 바로,, 호텔해담채가산 뒷편으로 가는길입니다. 주변에 사무실이 많은데... 이런곳에 호텔.. 2018. 1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