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1/183

면역력강화음식 골고루 챙겨먹어요. 면역력이 떨어지면, 없던 병들도 생기는데, 그럼 면역력강화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비싼 음식이 아니여도, 충분히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음식들이 바로 면역력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우리집에 있는 음식들 잘 확인하시고, 면역력높이도록 하시고, 건강관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면역력강화음식은 현미, 버섯, 마늘, 고등어, 견과류, 고구마, 돼지고기, 홍삼, 유산균등이 있습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현미등의 면역력강화음식 효능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면역력에좋은음식 현미현미에는 옥타코사놀과 베타글루칸, 비타민B군, 감마오리지놀등이 있습니다. 비타민B2가 세균 감염에 도움을 주기도 하는데, 면역력강화음시기에 좋다고 합니다. 가급적이면, 현미밥을 먹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신, 꼭꼭 천천히 먹게 된다면, .. 2019. 11. 18.
유튜브채널만들기 채널추가는 이렇게 간단하네요 구글 계정이 있다면, 유튜브채널 만들기는 정말 간단합니다. 유튜브 잘 만들면 좋겠지만, 개인채널한번씩 만들어 보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유튜브채널만들기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족생활, 아이들일상, 반려동물하루일과등의 유튜브채널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영화, 뉴스, 생활, 리뷰, 맛집등의 유튜브영상 요즘은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세상입니다.1인미디어세상이 되어 버렸는데요. 이젠, 나도 영상제작자, 편집자도 될 수도 있고, 감독, 연출까지 가능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핸드폰도 유튜브제작이 편한 어플도 많아지다보니, 이런 유튜브채널만들기방법만 알고 있다면, 많은 분들이 내가 만든 영상들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광고수익, 유튜브수익을 얻기 위해서,.. 2019. 11. 18.
웹마스터도구 rss등록방법 알고보면 1초면 해결 정성들인 티스토리블로그 여러곳에서 나의 글을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보게된다면, 정말 좋지 않을까요? 아마 블로거를 하는 이유이기도 할겁니다. 티스토리의 경우는, 방문객수와 애드센스로 블로그수익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많은 곳에서의 방문객유입을 위한 설정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럼, 잘 꾸며진 티스토리블로그, 지금 막 시작하신 티스토리블로거분이라면,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서 꼭 rss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 내글이 노출되기 위한 사이트맵생성과 사이트맵등록하는 법도 참고해보세요. 관련글: 티스토리 사이트맵등록방법 네이버웸마스터도구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네이버웹마스터도구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로 클릭)서치어드바이저에서 우측 상단에 보면, 웹마스터도구가 보일겁니다... 2019. 11.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