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1/203

국민은행 이체확인증 발급이 필요할 때 이렇게 살다보면 은행거래내역서나, 이체확인증등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요즘은 온라인으로 왠만한 것이 가능한 시대이다보니, 온라인으로 국민은행 이체확인증 발급도 어렵지 않게 되었습니다. 초간단한 방법이지만,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국민은행이체확인증 발급방법 국민은행에서, 거래한 이체내역, 당일, 1주일전, 1개월, 몇개월전까지. 이체내역은 언제라도 온라인을 통해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이것을 이체확인증 발급을 원하는 곳이 있다면, 단순히 이체거래내역은 원치않는 곳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국민은행이체확인증 발급을 해서, 제출을 하면 됩니다. 가끔 관공서나, 대출서류등의 증빙서류도 필요한 경우가 있으니, 한번 기억했다가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국민은행 이체확인증을 위해서.. 2019. 11. 20.
바나나섭취량 하루 2개 먹어야하는 이유 좋아하는 과일중에 바나나가 있는데요. 요즘은 언제든지 먹고 싶을 때 먹을 수 있는 과일이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과일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과일이기도 합니다. 좋은 음식이라고 섭취량도 알고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나나효능바나나섭취량을 알기전에 바나나효능을 알고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나나효능은 변비예방에도 좋습니다. 변비로 고생하고 있는분들 평상시에 바나나 챙겨먹는 것이 좋습니다. 우울증예방이나, 소화개선도 되고, 속쓰림이 있는 분에게도 좋습니다. 피부미용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바나나가 이렇게 좋은 과일임이 틀림 없는 것 같습니다. 호불호는 분명 있겠지만, 부담없이 드실 수만 있다면, 바나나섭취량 지키면서, 챙겨먹는다.. 2019. 11. 20.
티스토리 애드센스자동광고 설정하기 이렇게 해보자 티스토리블로그를 하면서, 수익블로그 운영하고 계신분들은 애드센스 자동광고 추가된 것을 알고 있을겁니다. 그동안, 티스토리 관리를 못하다가, 다시 시작하려니, 이런 자동광고 추가되면서, 설정해야되는 것들이 있더군요. 그럼, 자동광고란 무엇일까요? 애드센스광고를 자동을 설정해주는 시스템입니다. 그동안 애드센스 광고를 일일이 광고 단위를 각 페이지마다 설정을 해주었죠. 초보 분들은 어떤 위치에 설정을 해야되는 지도 몰라서, 무분별한 광고를 삽입하다보니, 애드센스광고 정지도 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해볼 때, 초보분들에겐 이런 자동광고 개제가 되는 것도 좋은 것은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이 되더군요. 처음 시작할 때, 어떻게 시작해서, 광고개제가 되는것인지 정말 헤매고 고생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2019. 11.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