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1/283

해운대빛축제 11월축제 가볼만한 곳추천 11월도 거의 막바지네요. 11월은 여행도 못가고 이번에 가을을 보낸 것 같습니다. 개인사정, 집안사정으로 여행은 못했지만, 그래도, 남은 가을 여행을 하고 싶어 찾다고 11월축제, 12월축제 해운대빛축제를 알게 되었네요. 11월 16일 토요일부터 2020년1월27일까지 이미 해운대해수욕장은 빛축제로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멋진 해수욕장의 밤 풍경을 구경할 수 있을겁니다. 서울에서 해운대까지 가야되는데, 근처에 계신분들을 위한, 해운대축제 시간되면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2019년 해운대빛축제 11월16일 부터 2020년 1월27일까지.. 장소 : 해운대해수욕장, 해운대광장 (구남로)일원, 해운대구에서 주최 규모가 남다른 축제현장 정말 가보고 싶은곳입니다. 부산여행가면 꼭 가봐야할 곳 해운대빛축.. 2019. 11. 28.
폐가전무료수거 걱정없이 공짜로 버리는법 공유 폐가전 무료수거방법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는 정말 기분이 좋은데, 폐가전버릴때가 정말 걱정이 됩니다. 집에 노트북, pc와, 모니터, 구형핸드폰에, 오래된 냉장고에. 오래된 tv까지, 정말 버릴 것이 너무 많아도 많네요. 얼마전에, 부모님 폐가전냉장고 버리고 싶어서, 일단, 마당에 내놓고, 집안 인테리어를 새로 시작했습니다. 문제는 폐가전을 버려야 하는데, 정말, 궁금하더군요. 우연히, 읍사무소 직원을 만나서, 상담을 해보니, 이런 것이 있다니 정말 놀라기도 했습니다. 바로 폐가전방문수거 폐가전방문무료수거 이럴 수가.. 정말,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아직도 모르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꼼꼼한 정리 해보겠습니다. 폐가전무료수거 이젠 "폐가전무상배출예약시스템"을 이용하면, 온라인예약이나, 전화예.. 2019. 11. 28.
비행기모드꿀팁공개 이건 몰랐죠. 스마트폰 사용하는 사람들은 굉장히 많이 있죠. 아기부터, 성인, 이젠, 어르신들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스마트폰사용시간도 조절해가면서, 사용해야되는데, 그렇지 못하고 스마트폰중독으로, 목디스크나, 손목증후군등의 각종 질환을 경험하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사용시간 적절하게 조절하시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비행기모드 꿀팁공개를 하려고 합니다. 정말 유용한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비행기모드 사용하고 계신가요? 비행기 타게 되면 가장 먼저 하는 것이 바로 비행기모드 전환일겁니다. 비행기모드를 사용하게 되면, 이착륙시에 발생할 수 있는 통신 장애를 막으면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기도 하죠. 스마트폰기능중에 비행기모드는 있지만, 생각만큼 그 기능을 잘 사용을 .. 2019. 11.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