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1/293

누룽지만드는법 후라이팬으로 간단히 만들어요 입맛이 없어서 오늘저녁은 누룽지를 먹게 되었는데요. 누룽지탕이 너무 먹고 싶은데, 누룽지가없더군요, 누룽지를 만들어 보면 되겠지 싶어서,생애처음 누룽지를 집에서 쉽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어서, 좋았네요. 누룽지만드는법 후라이팬만 있으면 집에서 아주 간단하게 만들면 될 것 같습니다. 맛없는 누룽지를 구입한 적이 있는데, 이젠, 남은 밥 버리지 않고, 이렇게 누룽지를 만들어 놓아야 할 것 같아요. 누룽지만드는법에는 찬밥과 물 재료도 아주 간단하죠. 어떤 분은 누룽지위에 들깨를 뿌리던가, 좋아하는 것을 위에 뿌리면 더욱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만드는 분들도 있더군요. 저는 생애처음 누룽지 집에서 만들어 봤는데, 다음에는 다양한 누룽지만들기 도전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찬밥을 이렇.. 2019. 11. 29.
카카오톡아이디확인방법 아주 간단한 방법 몇초면 해결 예전에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면, 명함이나, 전화번호 교환이 자연스러웠는데, 스마트폰 보급으로 이젠, 카카오톡아이디 입력이 먼저 등록을 하게 되었습니다. 핸드폰번호만 알아도 바로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할 수 있는데, 전화번호는 비공개로 카카오톡아이디만으로 대화를 하고 싶을때, 본인의 아이디를 확인해야 됩니다.가끔 본인의 카카오톡아이디가 생각이 나지 않는 경우가 있죠. 이런 경우에 오늘 알려드리는 카카오톡아이디확인방법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카카오톡아이디확인방법 카카오톡아이디를 따로 메모하는 경우는 거의 없을겁니다. 젊은 사람은 이미 알겠지만, 스마트폰 이용이 수월하지 않는 분이, 카카오톡아이디확인방법을 몰라서 헤매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이미지를 보시고 그냥 따라만 해보세요. 순서.. 2019. 11. 29.
이번주 볼만한영화 겨울왕국2 가족영화 기대된다 영화를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겨울왕국2 개봉이 되었죠. 개봉한지 8일정도 되었는데, 5백만명이 이미 넘었다고 합니다. 대단한 영화임엔 틀림없는 것 같네요. 12월이되면, 크리스마스트리도 백화점이나, 축제현장, 우리나라의 해운대빛축제도 하고 있지만, 겨울왕국2에 나오는 연말 디스플레이 DP를 구성해서 세간에 이목을 끌고 있는 곳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패션도 마찬가지로, 연예인의 패션도 좋지만, 애니메이션의 앨사의 목장, 분위기등도 한몫을 하는 것 같더군요. 영화를 테마로, 패션이 달라지고, 파티룩도 달라진다고 하니,, 대단한 영화같습니다. 이번주 11월 마지막주, 이번주 볼만한영화는 겨울왕국2를 추천합니다. 저도 아직은 예고편만 보고 실제로 영화관에서는 안 보다보니, 포스팅이 조심스러워집니다. .. 2019. 11.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