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153

입술포진 물집은 아시클로버연고로 치료했어요 피곤하면 자주 생기는 입술포진 최근에는 거의 없었는데, 요즘은 정말 신경쓰는일이 많다보니, 입술포진 물집이 생기더군요. 화장하기도 참 쉽지도 않고 ,흉하기도 하고, 그냥 나두면, 입술 전체로 넓어지는 입술포진 초기에 치료해야 된다고 합니다. 이번에 사용하게 된 아시클로버연고로 치료해서, 후기 남겨봅니다. 입술물집,입술포진에 잘 듣는 항바이러스제 아시클러버크림 가격은 3천원에 약국에서 구입했습니다. 입술이 점점 물집이 커져가는데, 그냥 지내다가, 문의해보니, 항바이러스제 크림을 권유 받았죠. 정말 피곤하면 생긴다고 하네요. 약사님이 수시로 바르라고 하더군요. 용법은, 4시간 간격으로 1일 5회정도 환부에 바르라고 , 처음에 바르게 되면, 입술이 약 성분이 침투되는 느낌.. 따끔거리기도 합니다. 2,3일동안.. 2019. 12. 15.
양배추효능 알고 먹으면 좋다 입맛이 없는 부모님때문에, 요즘 양배추를 많이 먹게 되네요. 야채는 많이 먹으면 좋은데, 잘 챙겨먹지 않게 되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양배추 효능이 이렇게 많을 수가 있다니, 정말 놀랬습니다. 피부미용이나 다이어트에, 각종 질환에도 좋다고 해서, 요즘 챙겨 먹는데, 양배추효능 정리 해보겠습니다. 2019. 12. 15.
구글 서치콘솔 색인이 생성되었으나 robots.txt에 의해 차단됨 해결방법 오랜만에 구글g메일을 확인했는데, 이런 메시지가 도착되었네요. 티스토리하면서, 항상 이런 이메일을 보게되면, 시간이 정말, 항상 고민하게 됩니다. 컴맹인의 비애. 정말 물어볼 사람도 없고, 일단, 다른 블로그검색을 하게 마련이죠. 이번에도 정말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아주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구글서치콘솔에 문제, 색인이 생성되었으나 robots.txt에 의해 차단됨 메세지가 뜨면 해결방법입니다. 2019. 12.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