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243

카카오톡 계산기 숨겨진기능 여태 몰랐네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것이 바로 카카오톡(KAKAO TALK)일겁니다. 처음에 나왔을때는 카카오톡 메세지만을 이용했었는데. 요즘은 카카오플랫폼이 거대한 기업이 되면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물이나, 이모티콘, 통장, 송금보내기등, 아주 편리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다른 메신저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많이 사용하고는 있지만, 카카오톡(KAKAO TALK) 숨은 기능 해시태그계산기 기능은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해시태그 #계산기를 입력해서, 터치한번 해주면, 아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톡계산기 사용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카카오톡계산기 해시태그를 이용하기 알게 된지 얼마 안되었는데, 카카오톡에서 해시태그를 클릭.. 2019. 12. 24.
버려진페트병 재활용이 섬유로 재탄생! 정말 잘된거 같다 올 겨울은 눈도 안내리고, 추위도 예전 같지 않은것 같습니다. 기후는 온난화로 바뀌면서,이상기온이 계속되는데, 이러다 갑작스런 추위가 오겠죠. 온난화의 원인은 많이 있겠지만, 쓰레기도 한 몫을 하죠. 그중에 전세계에서 가장 걱정되는 쓰레기. 특히 페트병이 문제입니다. 정수기를 이용안하는 경우는, 생수통 페트병이 하루에 기본 2개는 나오는데, 정말, 줄일 수 있다면 노력해야 된다고 봅니다. 요즘은, 쓰레기 나오지 않도록 노력은 많이 하고 있는데, 나오는 프라스틱이나, 페트병등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오늘 우연히 검색어에 "버려진 페트병"이 보이는데, 이것을 재활용해서, 섬유로 재탄생한다는 뉴스를 보고 너무 좋아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콜라 정말 좋아하는데, 콜라이외에도, 다른 음료수 .. 2019. 12. 24.
강남역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에서 2주차스피드관리 받았어요. 건조해지는 피부, 신경안쓰고 주름이 생기고, 각질도 생기면서, 모공까지 커지는 것이, 역시, 여자는 관리한 만큼, 달라지는 것 같더군요. 강남역피부관리실 자주 방문하는 리안스킨앤바디에서 이번에는 2주스피드관리를 받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부2주스피드관리인데, 예비신부가 아니여도, 2주프로그램으로 스피드관리로 집중관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에 1차, 다음주에 2차, 2번에 걸쳐서, 리뷰 올려보겠습니다. 이번주 1차로 리안스킨앤바디에서 신부2주 스피드관리 후기입니다. 위치: 강남역 11번출구 나오면, 직진 뉴발라스옆 골목에서, 미니스톱 좌회전 하면,ABC 마트가 보입니다. 골목으로들어가 바로 3층건물에 리안스킨앤바디가 보입니다. 찾는것은 너무 잘 찾으실텐데요. 주차장은 : 각자 알아서,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이.. 2019. 12.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