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4/183

미니멀라이프는 청소 이것부터 버려야한다. 2020년 시작된 보름이 지났다, 그래도,계획한 것과는 다르게, 다른 생활을 하는 경우도 있었지만, 그래도, 계획을 세웠던 것 때문에,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서, 시작하게 된 것도 있다. 하지만, 요즘 고민이 생긴것이 버려야 되나, 말아야 되나, 이런 물건들에 대해서, 고민을 했는데, 미니멀라이프는 꼭 필요한 것이, 청소가 정말 중요한 것 같다. 필요없는 것은 뒤도 돌아보지 않고 버리는 습관, 2019년도에도 정말 많이 버렸고, 더 이상의 필요없는 짐들은 늘리지 않은 것 같다, 그래도 아직도 너무 많이 버려야 될 것이 남은것이 놀랍기도 하다. 오늘은 미니멀라이프를 위한 길 청소를 위해서, 버려야할 것 그 이유를 남겨보기로 했다. 미니멀라이프 청소 1. 오래된 플라스틱 용기 가격이 저렴해서, 지나다니다가, .. 2020. 4. 18.
인공관절수술잘하는병원 서울시립병원 서남병원 리얼후기 건강한 관절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된 요즘, 부모님의 퇴행성관절염으로 고생하시다가 어렵게 인공관절수술을 받게 된 곳을 남겨보겠습니다. 노화의 원인이 퇴행성관절염의 주원인이라고 하는데, 비수술치료가 가능하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수술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인공관절수술이 필요한데요. 처음 수술하는 곳이다보니, 안심하고 부모님수술을 잘 해줄만한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하더군요. 어렵게 찾아내서, 이번에 수술을 하게 되었는데요. 후기입니다. 무릎 인공관절수술잘하는병원 무릎관절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이번에, 부모님, 어머니와, 아버지, 두분 모두 무릎인공관절을 하게 되면서, 관절관리도 젊었을 때부터 해야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무릎 연골 손상이 되면, 뼈가 부딪히게 되면.. 2020. 4. 18.
광동제약생강쌍화탕 감기몸살에 좋아요 몸살기운이 있거나, 춥거나, 할때, 찾게 되는것이 바로 광동제약 광동탕이였습니다. 이번에, 코로나19 때문에, 감기몸살은 아니지만, 몸살이 오는 듯하면, 바로 찾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광동제약의 생강쌍화탕입니다. 광동 쌍화탕, 원탕등이 있는데, 이번에는 생강쌍화탕은 처음 먹어보는 맛이 였죠. 대한민국의 대표 제약회사 제품, 정말, 오래되었고, 믿고 먹는 생강쌍화탕 리뷰입니다. 광동제약 생강쌍화탕 그동안 광동쌍화탕을 즐겨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생강쌍화탕이라니. 생강이 들어간 맛은 어떨까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약국에서 추천해주신 감기몸살약. 정말 요즘같은 시기에는, 이렇게라도 건강 지켜야 되겠더군요. 한박스에 10,000원이네요. 쿠팡이나, 다른 곳에서도 파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전, 약국에서 구입하기로 .. 2020. 4.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