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3

애플스무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GS25) 후기 가끔 맛있는 쥬스를 마시면, 기분전환도 되고, 좋은데, 마시기 전에, 한번 웃고 마신다면, 더욱 좋아질겁니다. 바로 요즘 인기있다는 애플스무디 GS25에서, 지난달 자체상표(PS)음료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처음에 선물을 받고 정말, 귀여워서, 이런것도 있나 싶었는데, 정말, 웃으면서, 갈증해소 할 수있는 GS25음료가 오늘은 행복함을 잠시 남기게 되네요. 오늘은 RYAN애플스무디 후기입니다. RYAN애플스무디 GS25음료 이번에. 한상자가 외출하고 돌아와 보니, 있더군요. 바로 열어보니, 이렇게 라이언의 또 다른 모습이 저를 반기였습니다. 어쩌면, 이렇게 귀여울 수가,, 도대체 이건 뭘까? ...... 궁금... 바로 확인해보니, 맛있는 애플스무디라고 하는데, 어떤 맛일까? 또... 궁금해지더군요. 출처.. 2020. 6. 8.
카카오페이 사용법 이제 알았네요 얼마전에 카카오페이로 돈이 들어온적이 있습니다. 그동안 카카오페이로 입금해준다면, 그냥, 계좌이체를 원했었는데, 이번에는 카카오페이로 입금을 받기로 했죠. 문제는, 어떻게 사용해야 되는지도 몰랐는데, 이젠,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이젠, 송금도 너무 간편하게 된 것은 이미 오래 된 일이지만, 이제 카카오페이를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혹시 저같은 분을 위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답니다. 카카오페이사용법에 대해서 차근차근 따라 해보시면, 되실겁니다. 카카오페이 사용법 카카오톡을 보면,pay라고 보일겁니다. 본인 이름 밑에 카카오페이를 눌러서, 송금도 가능하고, 충전도 가능하고, 결제도 가능하죠. 아주 편리해진 결제방법과, 송금방법. 이젠, 카카오페이로 받은것을 본인 계좌로 송금하는 방법입니다. .. 2020. 6. 4.
매실효능 이래서 좋은가봐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코로나19도, 종식이 된다고 했는데, 아직까지는 주의해야 될 때인것 같습니다. 항상, 조심하고, 가급적이면, 외출 자제해야 되는 방법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다보니, 군것질을 많이 하곤 하는데, 소화불량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제가 오늘 말씀드리려는 것은 바로 소화흡수에 좋은 매실차효능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매실효능 매실은 5월~6월에 열리는 열매입니다. 원산지는 중국이지만, 삼국시대에 처음으로 한국에 들어 오게 되면서, 그 때부터, 매실은 한국인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은 열매입니다. 매실이 좋은것이, 맛도 좋지만, 매실효능이 월등해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인들 가정에, 거의 매실액기스는 김치처럼, 빠지지 않죠. 소화가 안될 때,.. 2020. 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