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83

카카오톡친구허용방법 아주 간단 5초도 안걸림 스마트폰 사용하면서, 꼭 사용하는 카카오톡플랫폼.. 이곳에서, 나의 친구들을 찾을 수도 있고, 원하지 않는 친구들의 방문도 있을겁니다. 저도 가끔, 폰을 바꾸면서, 차단했던 친구들이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받은 경우가 많습니다. 지인이 많으면 많을수록 아마, 카톡친구추천받은 목록이 많이 있을겁니다. 오늘은, 내가 원하지 않은경우에, 수동적으로 친구추천받고 싶지 않은 설정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친구 추천설정방법내 폰에 좋은 친구들만, 마음이 가는 친구들만, 등록이 되면 좋은데,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살면서, 좋은사람들만 만나고 싶었지만, 괜히 싫은 사람들도 많고, 그렇다고, 연락오는것 받기 싫다고 표현하는것도 실례가 될때가 많습니다. 하물며, 전혀 모르는 사람들, 특히 광고하시는 분들이 카카.. 2020. 8. 17.
페이스북 이름변경 아주 간단하게 가능 페이스북이용하다보면, 처음 이용하게 될때, 실명공개를 하고선, 이용한 적이 있더군요. 왠지 모를 페이스북이름공개되는 것이 싫고, 이름변경은 하고 싶은데,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저도 오랜만에 sns다시 하려다보니 친구들은 닉네임이나, 별명을 사용하고 있고, 본명 사용하는 친구들이 별로 없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이미, 알고 계신분들은 패스하시고, 저같이 필요하신 분들만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이름변경방법 처음 회원가입할 때, 입력한 개인정보 이렇게 본인이 원하는 닉네임, 별명등으로 바꿀 수 있으니, 따라해보면 됩니다.오늘 보여주는것은 PC버전입니다. PC버전 상단에, 페북 오른쪽 상단표시를 클릭합니다. 설정 및 공개 범위를 클릭해줍니다. 설정 범위에서, 계정 설정의 이름을 수정하면 되는데, 여기.. 2020. 8. 16.
인스타그램 검색기록삭제 간단한방법 오랜만에 인스타그램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이용하시는 분들은 알고 있겠지만, 그동안 좀 불편했던것이 해결이 된 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검색기록삭제, 일반적으로 검색기록삭제하면, 완전히 삭제가 않는다는 것을 알았는데, 이번엔 완전히 삭제 되더군요. 게시물 한장씩 검색한 것도 있겠지만, 인스타에서 해시태그 검색한 것, 일괄삭제 해보았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삭제됨을 알 수 있었죠. 그럼,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실까요? 인스타그램 검색기록삭제방법 본인의 아이디 상단 우측에서, 점3개 클릭해줍니다. 클릭후 하단에 설정 그리고 보안을 클릭해주면됩니다. 너무 간단하죠. 우측 점3개 > 하단 설정클릭>보안클릭 보안에서, 검색내역 하단에 보입니다. 클릭. 검색내역에서도 모두지우기 클릭 검색내.. 2020. 8.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