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세계일주 마카오홍콩여행 페리터보젯에서 바라본 홍콩모습

by 여름고길이 2017. 3. 16.

마카오홍콩여행을 하다보면, 코스를 정하게 되는데. 자유여행하시는분들이 페리 터보젯을 이용을 많이 하는것 같아요. 인천공항->홍콩->페리터보젯으로->마카오입국->마카오여행->인천공항-> 이런식으로 코스를 정하시는것도 좋은 자유여행이 되실겁니다.  









마카오여행 2틀째 홍콩여행을 위해, 페리타고 드디어 출발을 했습니다. 페리는 미리 한국에서 예약을하고, 좀더빠른 터보젯으로 예약.. 처음 가보는 홍콩.. 직접 타보기전엔 어떻게 되는건지, 사실 잘 모르겠지만, 지도와, 티켓.

 마카오->페리타고 홍콩 ->홍콩1일여행->마카오도착->호텔도착







이곳은 마카오에있는 페리터미널.. 홍콩으로 가는 관광객들을 만날수 있었어요.. 밤늦게 마카오도착해서, 정말 작은 곳같았는데. 낮에 본 Macau는 규모가 큰곳이더라구요.. 





페리터미널에서 홍콩가기위해 기다리고 있는 관광객


마카오에서 홍콩을 가더라도 여권이 필요해요.. 꼭 여권 지참을 하셔야되는점.. 물론 홍콩에서들어올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곳에 조금만 면세점도 있답니다.






드디어 마카오출발 홍콩으로 가는 페리 터보젯에서 낮에바라본 홍콩모습입니다. 처음엔. 멀리보이는 모습, 한국과 별다른 느낌이 없었는데.. 조금씩 다른 모습이 눈에 들어왔어요.




◆홍콩입국할때 탄 터보젯


















◆Macau(마카오)다리 





◆점점 가까워지는 홍콩의 모습



















페리 터보젯을 타고 홍콩에 도착했을때는 가슴이 뻥뚫린듯한 느낌.. 정말 빌딩숲이 따로없다는 느낌이 강하게 전달된거 같아요. 페리를 타고, 다시 침사추이 지하철을 이용해서, 도착.. 나중에..이곳에서, 홍콩야경을 볼수있다고 하네요. 밤이 기다려지는곳이 바로 침사추이 같았어요..









홍콩침사추이에서 홍콩의 모습은 흐릿한모습. 날씨가 어쩜 이렇게 흐린지 모르겠네요.. 우리나라의 맑은하늘이 그리워지기 시작하기도 하고,, 그래도 서울보단 공기는 좋았답니다.홍콩여행이야기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