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태크, 이슈

평택땅값상승이유 평택토지투자 타이밍이다.

by 여름고길이 2018. 1. 1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포스팅하게 되네요. 앞으로 자주 찾아뵙도록 할께요.. 오늘은 평택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개발호재중 가장 핫한 지역이 바로 평택이죠.. 

투자자들이 관심이 굉장히 높을수밖에 없는 지역 해마다 오르는 땅값상승 이유가 있었습니다.


계속되는땅값상승, 아직도 투자는 늦지 않않나 고민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평택땅값상승이유 


평택은 2003년하반기부터 달아오르면서, 멈출기세가 없습니다.  평택땅값상승이유는 바로 평택의 개발되는 전망입니다. 역시 개발호재가 없다면, 어느정도 상승하다 멈출겁니다. 평택시의 인구 2017년 현재 47만명이상, 2035년에는 120만명의 광역시 계획으로, 지금토 개발이 되고 있습니다. 


국토개발이 2000년에 20년 계획후 2020년 개발이 이루어졌고, 2035년까지 개발계획이 잡혀있습니다. 지금, 땅값상승이 되었지만, 아직까지. 2035년 까지 본다면, 아직도 더 상승 될것입니다.



평택의 황해경제자유구역 포승지구와 현덕지구, 이곳은 관광단지, 제2의 차이나타운이 생기는곳이죠.. 홍콩다음으로 국제관광도시 계획이 이루어진곳.....

주변에, 평택항이 있다는 점 굉장히 중요합니다.  





왜. 평택이 평택항이 생기면 좋을까요? 

1. 수심이 깊다는 좋은 조건 

중국의 수심과, 현재 평택의 수심은 차이가 있습니다.평택의 수심11~18m로 바로 안전하게 항만까지 큰 배가 드나들수 있다는 좋은 조건이죠.



2. 중국과의 거리 인접

서울, 경기도, 인천, 수도권과 거리가 가깝고, 중국과도 가장 가까운 곧에 위치.. 

동남아시장으로 진출하게 되고, '동북아 자동차 허브"로 평택항을 이용하게 됩니다.



3.평택항의 배후단지

수입차 브랜드가 평택항 인근에 자리 잡게 되고, 황해경제자유구역 포승지구에 인근에 자리 잡아 있죠.

수입차량, 평택항을 통해서 들어오게 됩니다. 평택항의 물동량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평택땅값상승이유는 정말 많습니다. 일단 오늘은 평택항주변의 개발되는이유로 상승이유를 말씀드렸습니다. 이런 이유에서, 지금 평택항 주변으로, 철도가 개통예정이기 때문에, 철도가 연결되는곳은 역세권주변에는 토지투자를 해야되는거죠.



평택토지투자도 타이밍입니다. 항상 지금이 땅값이 상승되지만, 그렇다면, 다음에는 더욱 상승이 되겠죠. 지금이 타이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