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유익한정보

보이차효능 진짜 다이어트될까요?

by 여름고길이 2018. 7. 10.

여성분들 지금의 체중에 만족하는 분들 몇명이나 있을까요? 

항상, 불만족, 지금의 몸무게는 과체중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다이어트는 많은 분들의 관심사 이죠. 살빼기 정말 힘든데.. 복부의 내장지방은 정말, 체중감량, 복부비만 이신분들은 이해 하실겁니다. 

혹시. 주의에 보이차가 있다면, 꼭 사양하지 마시고 드세요. 

오늘은 보이차 효능알아보겠습니다. 






보이차 효능은 ?


티비를 보아도, 뉴스를 보아도 요즘, 보이차다이어트효과에 대해서 방송을 많이 하더군요. 어느모델은,, 활동중에 보이차를 물처럼 마시고 빠졌다고 하고,, 체지방걱정도 없다는 여러가지 효능에 대해서 말해 주네요.. 

복부지방이 있다면, 챙겨드시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요즘은, 최고의 성형이 체중관리. 날씬한 명품 몸매 만들기 아닌가 싶습니다. 





1. 뱃살에 효과적

뱃살빨리빼고 싶다면 보이차를 마시라고 하네요. 고기육류나, 볶은 음식을 먹게 되면,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이차를 마신다고 합니다. 

소화 흡수가 된후에. 내장지방, 뱃살, 팔뚝허벅지, 우리 몸에 살은,, 이곳저곳으로 축적이 되면서, 체중증가가 됩니다. 특히 기름진 음식을 드셨다면, 꼭 보이차를 수시로 드시면서, 지방 분해효소가 들어있는 리파아제 섭취를 해야 됩니다. 이것이 체지방 분해효소로 도움이 됩니다. 


2. 보이차에는 갈산성분이 있다. 

체내에 쌓이는 것을 체외에 배출을 도와주기 때문에 뱃살빼는음식으로 좋습니다. 



3. 보이차는 분말가루로 먹으면 효과적

갈산 성분이 들어있는 보이차 35mg 을. 물에 타서 먹으면 됩니다. 중국의 명차 10대 차로 불리는 보이차,, 왜.. 중국인들이 기름진 음식을 먹고도 날씬함을 유지 할 수 있었는지. 이제야 알것같습니다. 

발효차 보이차이젠.. 꾸준히 챙겨먹어야 겠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굶는다. 요요현상이 걱정되서, 여러가지 고민도 많고,고생스런 다이어터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젠. 먹으면서, 체중감량을 하셔야 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보이차를 수시로 마시면서, 몸속에 축적되는 노폐물등 배출하면서, 뱃살빨리 빼도록 해보세요. 저도, 이번기회에. 날씬한 복부 만들기 해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