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군자역맛집 흑돼지맛있는 흑대장 또 가고싶은곳

by 여름고길이 2018. 11. 20.


오랜만에 군자역맛집을 찾아서 친구를 그곳에서 만나기로 했답니다. 예전에 이곳에 살던 기억이 나는데, 참 세월이 많이 변했다는것을 알겠네요. 

군자역맛집도 많고, 주변에 새로운 건물들이 즐비한것이. 

일단, 요즘 미세먼지도 너무 많고, 친구와 먹을땐 역시 삼겹살이 최고이더군요. 

흑돼지맛집 군자역흑대장이란곳에 다녀왔습니다.








군자역맛집 흑대장 


군자역5호선,7호선의 역세권에 . 이런맛집은 한두군데 있어야 겠죠. 역시 환승구간,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이기도 하죠. 

군자역8번출구, 7번출구 나와서 가면 금방 찾는답니다.




입구에 지리산흑돼지 3형제가 반갑게 인사를 해주는곳 

정말 엄청 웃었답니다. 돼지인형을 어떻게 만들 생각을 했을까요? 

너무 귀엽더군요. 

참, 이곳은 점심메뉴도 하는곳, 역시, 직장인이나, 혼밥즐기시는 분들을 위해서, 식사다운 식사를 할 수 있는곳도 발견 했답니다. 

군자역맛집 흑대장에서 점심도 먹고 저녁엔 친구만나 한잔하면서 지리산흑돼지 먹는것도 하나의 행복일듯합니다. 





흑돼지를 주문하면,이렇게일단 보여줍니다. 초벌구이를 해서 주는데. 그동안 매장도 구경도 하면서, 두리번거렸죠.

 





군자역맛집으로 알려져서 그런가 손님들이 계속 오시더군요. 어르신분들도 방문도 많이 하신것 보니깐, 맛은 보장된곳, 입맛을 찾아주는 곳 같았습니다. 

일단 뭐든지 제가 직접 먹어 봐야 좋은지 아닌지 알겠더라구요. 





지리산흑돼지를 주문을 했더니 이렇게 도톰한 것을 보여주네요. 





된장찌개와 함께, 흑돼지 초벌구이도 해주시고, 김치와 콩나물, 나물을 한번에 올려주더군요. 







정말,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구워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두명이 군자역맛집에서 흑돼지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2인분을 먹었는데도 아주 맛있게 먹었죠. 





군자동에서 군자역맛집을 찾는다면 아마 후회없는 식사를 하실 수 있을겁니다. 

참. 여긴, 홍합탕, 오뎅탕도 하고, 점심메뉴도 있는데. 역시. 삼겹살집은 고기가 가장 맛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