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금융,IT정보

OK캐쉬백 (오케이캐쉬백)포인트 현금전환 상환신청방법

by 여름고길이 2023. 4. 24.

 ok 캐쉬백 (오케이캐쉬백)포인트 현금전환

 

OK캐쉬백포인트는 앱테크 중에 하나로 일상 속에 조금만 신경 쓰면 모을 수 있는 상품쿠폰이 많은데 귀찮아서, 포인트 적립을 게을리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OK 캐쉬백 포인트 스마트폰 사용하다 보면, 팝업창에 뜨는 포인트 내역들이 있는데, 이젠 잘 챙겨서 포인트적립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OK캐쉬백 현금전환
OK캐쉬백 현금전환

 

OK캐쉬백포인트 적립방법은 여러가지 있습니다.  전에는 많이 확인이 되었었는데, 이제는 OK캐쉬백적립되는 상품쿠폰이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커피나, 녹차도 있지만, 제가 이번에 적립하게 된 것은 바로 인터넷 브로드밴드 사은품 적립포인트 입니다. 

 

 

SK브로드밴드 재갱신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인터넷 TV 3년 약정으로 갱신하게 되면 거의 통신사 변경을 하고 사은품을 받곤 했는데, 이번에는 그냥, 같은 통신사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받게 된 사은품은 캐쉬백 38만원입니다.  

 

 

OK캐쉬백포인트 100% 현금전환방법

 

 

 

 여러 가지 OK캐쉬백포인트 현금전환 상환신청방법은 여러가지 있지만, 오늘은 수수료 면제되고 간단한 방법 계좌이체로 포인트 상환신청하는 방법입니다. 

 

▶OK캐쉬백 포인트 확인후 좌측 석삼 줄3개 클릭

▶하단 설정버튼 클릭

 

 

 

▶현금 상환 신청하기

 

 

현금으로 상환 가능한 포인트는 최소 50,000포인트부터 적용이 됩니다. 현금전환하게 되면, 현금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겠죠.  쇼핑을 할 때는 페이로 전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간단한 개인정보, 이름, 생년월일, 은행, 계좌번호 입력만 하면 끝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습니다.

 

 

▶신청결과 조회

OK캐쉬백 포인트는 이젠 제대로 신청결과만 기다리면 됩니다.  농협계좌등록을 했는데, 3,4일 정도는 기다려야 될 것 같습니다. 

 

 

이야기를 마치며

이렇게 3년간의 SK브로드밴드 인터넷과 TV결합상품 재갱신으로 받은 사은품 OK캐쉬백포인트 현금전환도 제대로 했습니다. 영업기준일 3,4일정도 소요된다고 하니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부모님 선물이라도 사드려야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