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유익한정보

성공을 위한 작은습관 만들기

by 여름고길이 2018. 2. 13.

성공을 하고 싶은 사람중의 한명 입니다. 누구나 성공을위한 노력도 해볼것이고, 아예 생각도 없이 지내는분들도 계시겁니다. 분명, 각자의 위치에서 성공을 위한 노려은 분명히 하고 있을것 같은데, 어떤 노력은 하고 계신가요? 

주변에 성공한사람들을 보면, 그렇지 않은사람들과의 차이가 보입니다. 가장 다른것이 습관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끔 습관을 곰곰히 생각해보면, 나쁜 습관이 좋은습관보다 훨씬 만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성공을위한 작은습관의 중요성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성공을 위한 작은습관 만들기


1. 반드시 된다고 믿어라.

"성공은 마음에서 시작된다" "난할수 있다" "난성공할수있다" 다, 잘될것이다. 좋은방향으로 흘러가고 있고, 모두 잘되기위한 과정이다, 난 성장하고 있다고,, 

믿는마음이 가장 중요합니다.


2. 시간을 중요하게 여겨라. 

일정한 시간에 일어나고, 알람을해서, 미리 시간정해서 일어나는 습관과, 약속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해야됩니다. 약속을 잘지키는 습관, 자신에게 지키는 약속도 중요하게 생각해야됩니다.





3.긍정적인 사고습관

항상 부정적인 사고습관은 될일도 않됩니다. 긍정적인 사고습관을 갖어야 합니다.


4.독서하는 습관

매일 10분이라도 일정하게 독서를 읽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5. 오늘할일은 미루지 말라

오늘할일을 미루게 되면, 내일해야되고, 그러다보면 스트레스가 쌓이게 됩니다. 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할줄 알아야 합니다. 


6. 웃는 습관

웃는얼굴에 침못뱉는다는 속담있는 것처럼, 항상 웃으면 복이 온다.. 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웃으면, 즐거워지고, 즐거워지면, 좋은 행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긍정적으로 즐겁게 살면, 건강해지고, 건강한 생각으로 성공에 이르게 됩니다. 



7. 하루한가지 좋은일하기

나이는 어느날 보면, 나이도 먹고, 세월이 금새 지난것을 알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모두 같은얼굴이 아니고, 같은 삶을 살아오진 않았습니다. 

사람으로 살아가면서, 인생을 모두 살아가면서, 희노애락을 겪게 되는데, 어떤 사람의 얼굴은 너무 평온한얼굴인 반면, 다가서기도 힘든 얼굴이 있습니다. 

그것은 무엇일까요? 하루하루 살아가면서, 자신의 삶과 얼굴이 그대로 드러나게 됩니다. 좋은일을 하루에 하나씩 해보세요. 그럼, 어느날 그 것이 얼굴로 보여지고, 성공으로 가는 길일겁니다. 


8. 말을 조심하기

말을 한다고 다 좋은 말은 아닙니다. 성공을 부르는 말도 있고, 돌이킬수도 없는 말이 있죠. 말도 기술과 노력이 가장 필요합니다. 말의 노하우, 분별력을 키우면서, 해보세요. 이젠. 힘있는말을 하도록 연습하는습관만들어 보세요.



9.자투리시간을 잘 이용하기 

10.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기

11.순리에 따르기 

12.마음을 비우는 습관 (욕심을 갖게 되면서, 많은것을 놓칠수가 있습니다)

13.말을 정확히 하는 습관 

얼버무리는 발음보다는 정확한 발음으로 자신을 표현할줄 아는것이 중요합니다.



성공을 위한 작은습관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요. 그이외에 작은습관들이 있습니다. 성공을 위한 습관이 몸에 베었을때, 성공을 오랜동안 유지할수 있습니다. 돈,명예,권력이 있다고 모두 성공하는것은 아닙니다. 준비되지 않은자에게 "돈, 명예, 권려"이 찾아오더라도, 금방 사라지는것이 자연의 법칙입니다.


어렵고 더디다고 생각되어도, 성공을위한 작은습관을 길러서 꿈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