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종각미용실 두피관리받으러 류영헤어투피 리얼후기

by 여름고길이 2018. 7. 7.

두피관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두피가 지루성피부염으로 3년이상을 고생했었는데. 이젠 정말 좋아졌습니다. 여러곳에 두피관리와, 탈모예방관리.지루성피부염 관리를 많이 받아왔는데요. 이번에는 종각미용실에 아베다(AVEDA)로 두피관리 해주는 곳 류영헤어투비에 다녀왔습니다.





두피관리가 왜 중요할까요? 



요즘은 환경오염으로 인해서, 빨리 탈모도 오는경우도 많고 , 원형탈모에. 지루성피부염, 건성으로인한 비듬,등으로,, 두피염으로 인해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직원중에 스트레스로 인한 원형탈모증이 있어서, 머리 빠지는 것을 보고, 두피관리를 시작을 했는데. 당사자에겐 미안하지만, 전. 그 직원 덕분에 두피관리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정 계절만 두피관리가 중요한 것은 아니더군요. 봄철은 외부자극이 커지기 때문에. 두피도 예민해지고, 여름철은 자외선으로인해서, 땀이 많아지면서, 염증도 많아지는데. 물론, 가을철, 겨울철도, 두피는 항상 고생이더군요. 사실. 보이는데만 신경을 썼지.. 안보인 부분이다 보니. 신경을 안쓰게 되더군요.. 


탈모증상, 두피염, 지루성피부염은 미리미리 관리해 주셔야 될것입니다. 그럼 제가 이번에 다녀온 종각미용실 류영헤어투비 다녀온 리얼후기입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계천로67  (관철동 155) 2층 

10시: 21:00까지. 일요일 10시30분~20:00

명절휴무, (주차는 근처 알아서 해야됨)



종각역 하차해서, 청계천로로 조금만 걸어가면 보일겁니다. 걸어가다보면, 아래 사진처럼, 보일겁니다. 엘리베이터 이용하면 2층입니다. 



종각미용실 류영헤어투비에서 매직도 하고, 컷트도 했는데 너무 맘에 드는곳, 정말 오랜만에 잘해주는 곳을 알게 되어서, 디자이너분에게 이것저것 물어보았죠.. 두피클리닉도 해준다고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류영헤어투비 입구부터, 카페같은 느낌있는곳입니다. 종로에 우수미용실로 선정된 곳이라서 그런지. 굉장히 친절한 곳이구요. 매직하고, 컷트 해주시는 원장님. 손길이 너무 너무,, 전문가는 달라보였습니다. 머리도 잘하고, 컷트도 잘하는 종각미용실이기도 합니다. 




카운터 앞에 이렇게 마련되어 있는..  곳에서 커피한잔도, 아니면 원하는 쥬스도 주문하면 되더군요. 맛있는 아이스커피 마시고 있으면,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는 곳 였습니다. 여성뿐만아니라, 남성분들도 많이 오시는 것이. 원장님이 남성분이라, 부담이 덜 해서 오는 것일것 같더군요. 




이것이 바로 종각미용실 류영헤어투비에서 두피관리를 하기위한 아베다상품 입니다.(AVEDA)보면 모르겠지만, 이렇게 셋트 구입을 하고, 관리를 받으면, 두피관리비용이 절감.. 여러가지 혜택이 많은것 같더군요.. 

다른곳은 기계로 해주는데. 두피는 역시. 손끝으로 정성스럽게 해주시는 것이 더욱 쉬원하고, 꼼꼼하게 잘 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일단.. 종각미용실에서 두피관리를 받기위해서, 릴렉스하기위한, 아베타를 바리라고 합니다. 두피클리닉 아베다하면 아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시던데.. 다음에는 기억하겠죠? 



아베다 프라마사나, 스칼프와 헤어트리트먼트,, 보태니컬 테라피 헤드스파로, 두피클릭닉 토탈케어도 있고, 깨끗한 두피관리를 위한, 여러가지.. 설명도 해주시면서, 두피의 청결함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직장다니면서, 아침일찍 출근하고, 샴푸도 제대로 헹구지도 않는 적도 많고, 피로함에 저녁에 샴푸도 않하고 아침에 그냥 출근.. 정말, 이런것들이 두피에 안좋다는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젠.. 브러쉬도 잘 선택하고 유분인, 밸럿느를 위한, 여러가지 영양공급을 위한, 두피보호는 꼭 해야 되겠더군요. 









이 쇼파베드는 정말 편하더군요. 그냥, 사용하는 미용실의 의자와는 달랐습니다. 가격을 물어보니. 후덜덜.. 정말,, 비싸더군요..  잠이 스르륵 오는 곳이였었죠. 





종각미용실 류영헤어투비에서 처음에 저의 두피상태입니다. 각질이 없을줄 알았는데.. 이럴수가. 그냥, 방치 했다면, 탈모도 생기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이것이심하면, 비듬이 많이 생기겠죠? 






종각미용실에서 두피관리 후에. 저의 모방은 완전 깨끗해졌죠.. 류영헤어투비에서도 탈모와두피관리 잘하는 곳으로 추천드릴만 하죠.. 

컷트도, 잘하는 곳입니다. 14일마다 관리를 받아야, 효과적이라고 해서, 예약하고 왔답니다. 






마지막으로 샴푸후에는 최대한 빨리 말려주고 너무 뜨거운 바람은 피하라고 합니다.  샴푸는 꼭 밤에..해주고, 지루성피부염이라면,  어느정도  가려움증이 사라지게 될것입니다. 그런고, 관리도 함께 받는다면, 정상적인 두피로 돌아올 것입니다. 오늘은 여기서 이만 줄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