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뜨거운핫팩 쿠팡탐사핫팩추천 최고온도 70도 따뜻해요

by 여름고길이 2019. 12. 22.

추운날 따뜻하게 해주는 핫팩 겨울만 되면 잔뜩 구입을 하게 되는데, 이번에 쿠방온리브랜드 탐사핫팩을 구입했습니다. 별기대도 않하고 상품평만 보고 구입했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산것 같습니다. 

뜨거운핫팩찾는 분들, 오랜시간지속력이나, 가루떨어짐이 적은 것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쿠팡탐사핫팩 (Tamsa 핫팩)쿠팡브랜드라고 하네요.  구입후기 남겨봅니다.





뜨거운핫팩 저렴한 곳 탐사포켓용 핫팩 


붙이는 핫팩은 거의 사용을 안해서, 항상 포켓용만 구입하게 되네요. 용량 90g 그립감도 좋고, 보온,가격, 만족스러운 핫팩입니다. 국내 제조 공정을 적용했다고 하는 탐사핫팩은 알고보니, 쿠팡브랜드라고, 물론, 총알배송으로 주문하고 다음날 받게 되었답니다. 주말에 구입하면, 2틀정도 기달려야 될 것 같네요. 



정말 많죠. 

30개에 8,230원 즉 1개에 274원 

핫팩이 없어서, 약국에서 물어보니, 5개에 8천원 하는 것을 추천해주더군요. 정말, 30개에 8천원금액이라면 가성비좋은 핫팩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는김에 올 겨울은 아주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서, 2묶음 구입을 했습니다. 포장상태는 양호했고, 굉장히 많아 보입니다.



10개씩 들어있는데, 모두 꺼내놓을 수 없어서, 일단, 10개만 뜯어 보았습니다. 



그냥 보기에는 큰 기대를 않했습니다. 과연 내가 찾던 뜨거운핫팩일지도 궁금했죠. 간은 14시간,최고온도는 70도.. 과연,  



Tamsa 핫팩포켓형이라고 보이네요. (Pocket tybe hot pack)



주머니에 넣으면 아주 안성마춤의 크기였습니다. 가루가 떨어지는것은 정말 심한데, 조금 걱정이 되더군요. 다행히, 하루동안 주머니에 넣었는데, 괜찮네요. 나일론부직포로 이루어졌고, 보풀최소화, 부드러운촉감, 질긴내구성, 즉, 터지거나 새지 않아서 이것도 맘에 들더군요. 

사이즈는 90*120(mm)





 


뜨거운핫팩이 필요한 것은 스키장에서, 등산할 때, 군대에서 , 외출할때, 외부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에게 어떤 곳에서든 필요한 제품. 정말 이것을 만드신 분들 덕분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뜨거운핫팩 탐사포켓형은 제대로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인터넷쇼핑을 많이 하다보니, 이런 후기가 도움이 많이 되었는데, 혹시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직접구입한 사용후기입니다.